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수익형 블로그를 원하는 당신 리더스 CPA로 오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더스 CPA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홍보배너링크

 

CPA란 Cost Per Action의 약자로써

 

온라인(Online) 또는 모바일(Mobile)환경에서 시행되는 직접 반응 광고 모델 유형의 하나로, 목표 타깃이(Target)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 때마다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을 의미한다. 광고주는 회원가입, 설문지 작성, 프로그램 또는 앱 설치 등 광고에 노출되는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특정 행동과 행동이 이루어지는 횟수를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달성했을 때 광고비를 지급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CPA [Cost Per Action] (게임용어사전: 기관/용어, 2013. 12. 12.)

 

지식백과 사전에 나오게 되는데요.

가장 간단하게 생각할수 있는데,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허니스크린,앱팡,애즐 등 이러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에서 하는 행위는 모바일 설치를 하는것으로써 금액이 대부분 100원,많아야 200원단위 입니다.

 

하지만 리더스CPA는 머천트(광고 리스트)를 클릭하여 그 광고를 이용하게 되어 광고비의 일부를 지급 받는 형식입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상으로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수 있는 신개념 알바?라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블로그를 하다보니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만드는 것이 어렵고 노력해야 하는 일 같습니다.

 

리더스CPA 바로가기

 

위의 홈페이지를 가셔서 가입하시고 판단하셔도 되실거 같습니다.

 

 

어차피 블로그를 통해 부업이나 수익을 약간이라도 원하시는 분들은

 

리더스 CPA를 통해서 한단계 도움이 더 되실거 같습니다.

 

홍보배너링크

 

http://leaders-partners.co.kr/merchant/leaderscpa/log.asp?pid=2477

리더스CPA 바로가기

 

이것으로 리더스 CPA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리더스 CPA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아래 추천 버튼을 누르시면 글쓴이에게 응원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