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유투브를 이용한 애드센스 승인기 ㅜㅜfeat.티스토리를 또 거절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애드센스 2차 승인을 두번이나 거절당하고 슬퍼하고 있는 촉촉한칙촉입니다.

그래도 두번 거절당했다고 여기서 머물면 안될것 같아서,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이 주로 하는 방법은 세가지로 나누어 지더군요.

 

1. 거절된 사유를 파악하여 그방법을 수정하여 다시 신청한다.

2. 유투브를 통해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티스토리를 애드센스에 연결한다.

3. 포기한다.

 

1번이 가장 정석적인 방법 같지만 저는 포기를 하게 될거 같습니다.

그래서 2번인 유투브를 통해 애드센스 승인 받기위해서 어떠한 식으로 했는지 찾아보고 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유투브에 로그인을 해주시고요.

이때 유투브는 구글과 같은 계정을 쓰시면 되니깐 상관없으십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위의 사진 우측 상단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이 잇는데 그것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제작자 스튜디오라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개설한 채널을 클릭하시고 아래와 같이 수익창출이라는 곳 옆에 사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수익 창출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때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면 뭐 체크,체크,체크 하라고 하는데, 뭐 당연한 얘기니깐 체크를 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굳이 본인은 다 읽어 봐야겠다 싶으시면, 약관을 다 읽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쿨럭...

 

 

 

 

 

그럼 위의 그림과 같이 내 계정에 연결을 하라는 창이 나오는데 이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또

격하게 반겨주는 우리의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이 화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부글부글 속이 끓어오르는것 같습니다.

저는 애드센스가 연결이 되어 더이상 그림으로는 설명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로그인을 하게 되시면,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이때 절대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지난번과 같은 참사가 일어나니, 아마 유투브 계정으로 입력이 되어 있을 텐데 그것을 그냥 다음으로 넘겨서 애드센스에 검토를 맡으시면 됩니다.

절대로!!!네버!!블로그 주소 쓰지마세요. 큰일 납니다.....OTL

 

입력하고 다음 누르게 되면 검토 한다고 하고 1주일 정도 걸린다는데 보니깐, 유투브는 3시간 이후에 바로 승인이 나는거 같습니다.

오예!!이것까지는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승인이 나면 지메일 계정으로 알려주니 이때 애드센스로 다시 로그인을 해봅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유투브 계정에 대해서 승인이 된것입니다.

그럼 이제 우리의 블로그를 연결을 해야 하겠습니다.

 

내 광고에서 기타제품을 누르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지금 업그레이드하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 그림과 같이 광고를 게재할 페이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때 우리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비호스트 웹사이트 광고 게재를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사람들 말로는 이렇게 신청하면 거의다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라고 생각하지만.....그것도 아닌것이.....

 

 

 

하하하...또 구글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이번에는 업그레이드 요청을 거부하였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엄청 어려운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젠 이전 글들을 다시 보고, 쓸때 없는거는 비공개로 남겨두고, 내용이 괜찮은 것들은 글자수와 엔터키를 과도하게 넣은 것이 아닌지 한번 체크해 보려고 합니다 ㅜㅜ

 

이글이 애드센스를 위한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추천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