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애드센스 2차 승인완료!소리질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애드센스가 2차 승인이 나게 되어 기쁜날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광고는 실제적으로 안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걱정이 되고 있긴 하지만, 좀더 지켜봐야 할 문제인거 같습니다.

 

일단 오늘에 이르기까지 저의 애드센스 관련된 글들을 보시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2013.11.26

2. [블로그]애드센스 재도전기! 2016.04.30

3. [블로그]애드센스 2차 승인 거절 ㅜㅜ 2016.05.01

4. [블로그]유투브를 이용한 애드센스 승인기 ㅜㅜfeat.티스토리를 또 거절 2016.05.06

5. 애드센스 컨텐츠 불충분을 해결하기위한 방법 정리 2016.05.08

 

결론적으로 보게되면 대략 10일정도 시간이 소요된것 같습니다. 5번 글인 애드센스 컨텐츠 불충분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정리에서도 정리를 해두었지만, 2차 승인이 난 지금 현시점에서 돌이켜 보면, 애드센스가 비활성화가 되고, 무분별하게 포스팅 한것이 원인이 되어, 재도전을 할때 큰 어려움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컨텐츠가 대부분 사진을 첨부한 형태이기 때문에 글들이 무분별하게 작성이 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5번을 한번 자세히 보셔서 도움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여러 블로그들과 구글 검색을 통해서 얻은 방법입니다.

 

 

또한 구글 검색 뿐만이 아니라, 블로거머니의 도움도 받았었습니다. 블로거머니란 리더스파트너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써, 블로거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애드센스 뿐만이 아니라 블로거들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저도 이제막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는 입장에서 애드센스도 승인이 나지 않고 짜증 날때, 구글 뿐만 아니라 이곳의 정보도 큰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또한 블로거들이 포스팅을 할때, 구하기 힘든 이미지들도 있어서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듯이 여러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추천 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위의 이미지를클릭하면 자동으로 블로거 머니로 넘어가게 되며, 회원가입 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으실겁니다.

지금 저도 이곳에다가 문의를 해둔 상태입니다. 애드센스 2차 승인이 난 현 시점에서 왜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는지 불안하긴 마찬가지 입니다. 언제 다시 2차 승인이 철회 될지 모른다고 생각하니, 앞날이 막막할 따름 입니다.

그래도 검색의 힘입어 좀더 기다려보고 차차 어떠한 조치를 취할 건지 추후에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위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