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뇌새김 영어를 통해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켜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촉촉한 칙촉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영어교육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 중,고등학생들도 대입 입시를 위해 토익 뿐만 아니라 수능 점수를 위해서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시장이 어렵다 보니 많은 대학생 들도 토익, 토익 스피킹, 오픽, 제2외국어(중국어,일본어)등 많은 외국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왜 나는 학원을 다녀도 성적이 오르지 않을까. 왜 내 자녀는 영어 과외, 학원도 하는데 성적이 향상되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보입니다.

왜냐!제가 그랬으니까요 ㅜㅜ저도 영어하면 지금도 엄청나게 못하는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험장만 가면 공부한것도 까먹으니깐요.

하지만 뇌새김영어면 큰 걱정이 없을것 같습니다.

 

 

단어 10분, 회화 10분, 그리고 20분동안 한것을 복습하여 10분동안 다시 공부하여 하루 30분이면 충분하게 영어의 성적을 올릴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직장인 분들도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영어 성적과 제2외국어는 필수인 시대이니 만큼, 출퇴근 시간에 잠시 시간내서 공부 하여, 성적을 향상 시킬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국내외 명문대 출신 연구원들이 직접 제작하여 그들만의 외국어에 대한 학습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영어 성적을 향상 시킬수 있어 보입니다.

 

 

또다른 혜택은 보시는 바와 같이 공부를 할수 잇는 태블릿을 제공하며, 렌탈 등록비를 전액 지원해줍니다!!와우!!

그리고 학습이 완료가 되게 되면 소유권이 이전해주고 있구요. 공부도 하고, 태블릿도 얻고 이것이 바로 1석2조!

 

 

 

 

뇌새김 학습을 통한 후기도 어마무시 하게 많은거 같습니다. 자녀 분들의 영어 교육과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의 필수 코스인 영어를 잘하기 위해 도움이 되는 방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현재 체험을 하고 계시니, 여러분들도 같이 참여하여, 밝은 미래를 꿈꿔볼수 있지 않을가 생각되어 집니다.

 

 

홍보배너링크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영어교육! 바로 위 뇌새김영어 렌탈 상담신청 그림을 누르시면 홈페이지와 상담 신청을 받으실수 잇는 곳이 있으니 많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