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이야기

내돈주고하는리뷰-이케아 의자(랙)(거실테이블)

반응형

이케아 거실 테이블(랙) 조립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거실에 두는 상에 대해서 조립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이케아 제품은 눈으로 보는 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품들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본것과는 좀 다르게 보일수가 있으니깐요. 이케아 제품들의 나무는 대부분, 톱밥 형태로 되어 있는 나무판지 이기 때문에, 망치질이나 이런것을 할때, 나무 가루가 많이 떨어져 나오는것 같습니다.


제품 사양

크기는 가로 90cm * 세로 55cm 

무게 : 9kg



앞에서 수납장을 직접 옮길때 29kg를 옮겼더니, 9kg정도는 기본으로 들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9kg 가벼운것은 아니니, 허리 조심하세요.



일단 제품 설명서를 보니, 간단해 보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상이라고 하면 위에 상판과, 다리 4개가 있으니까, 다리만 조립하면 기본적인 골격은 완성인 셈이죠.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리는 나사와 다리를 함께 상판부분에 돌려서 합체를 시켜 주면 됩니다.





그리고 조립을 하다보면, 중간에 합판을 붙여서, 중간에 수납을 할수 있는 수납 공간이 생기게끔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는 빨간색 표기된 검은색 자(?)를 통해서, 나사를 박을수 있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대략 조립에 걸린 시간은 20분 가량 걸린것 같습니다. 이제 완성된 사진은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쇼파와 티비만 있어서 횡하던 집안이 그래도, 상을 통해서 분위기가 있어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이케아에서 구매 가능한 테이블 조립 후기 였습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