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이탈리아 로마-한인마켓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갔었던 마트!

한국인에게 가장 필요한 그곳!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한인 슈퍼마켓(한국 마트)

 

 

이탈리아 여행을 10일 가량 하면서, 이번에 느낀점은 예전에는 이탈리아 음식이 입에 맞는 편이었지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모르게지만, 음식이 많이 짜다 라고 느껴 집니다. 원래 짠 음식도 잘먹는 편이었지만, 이번에는 좀 심한 편이어서, 결국 대망의 한인 마트를 찾아가보도록 했습니다. 원래 해외 나가서 한인 마트 잘안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비상상황이라서 어쩔수 없이 한인 마트에 갔습니다.

 

일단 로마에 있는 한인 마트 위치는 테르미르 역에서 5분 정도 걸어가는 위치에 있습니다.

지도로 보게 되면,바로 알수 있는 위치 입니다.

 

 

 

주소 : Via Filippo Turati, 102, 00185 Roma RM, 이탈리아

이니, 위의 주소를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요한 점은 저쪽이 약간 위험한 거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실때는 낮에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낮에 가시더라도, 흑인 형들도 있고, 많은 무서운 분들이 있으니까, 조심해서 다녀오셔야 합니다.

 

가는길 사진으로 보여드리면, 테르미르역을 끼고 갈때에는 다음과 같이 이정표가 나타나니 걱정하지 마세요. 외국 도로에서 한국어를 보니 엄청 반갑더라구요.

 

 

중요한건 다와서인데, 보시는바와 같이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별도로 슈퍼마켓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들어가게 되면, 익숙한 우리나라의 음식들이 환영인사를 해줍니다.

일단 뭐 쌀이런거는 해먹을수 없으니, 아쉬운 대로, 라면코너로 가야겠습니다.

 

 

 

구운 계란도 있고, 김치도 있고,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어지간한 한국에서 먹을수 잇는 라면은 다 있네요. 한국에서 잘 보지 않던 봉지 라면도 보게 되구요. 엄청나게 반갑습니다. 여기서 커피 초콜릿은 약간 비싼 편이니, 한국 음식만 구매하시면 됩니다.또, 마켓 점원(?)분은 중국인 분인것 같습니다. 아시아 분이라서, 한국인인줄 알았는데...한국말로 하려고 했는데, 중국분이시네요.

 

라면6개와 김치, 참치, 등을 구매했는데, 금액이 8만원이 나왔네요.

역시 외국에서 먹는 라면은 엄청나게 비싼 값을 지불하고 먹어야 되는것이었네요.

 

그래도 무사히 숙소에 돌아와서 오랜만에 라면을 먹으니, 엄청나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김치죠!!!

 

위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 버튼을 통해 추천해주세요.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