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이야기

내돈주고하는리뷰-이케아 벌집 블라인드

반응형

이케아-벌집블라인드(HOPPVALS)

안녕하세요.오늘은 이케아 블라인드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이사오기 전에 이케아에서 블라인드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안방에는 설치를 제대로 해두었구요. 그런데, 작은방에는 커튼을 하기에는 너무 작기 때문에, 일전에 이케아에 갔을 때, 동일한 블라인드로, 큰 사이즈 한개면 될줄 알고 사왓었는데, 안일하게, 작은방 치수를 모르고 갔기때문에 돌아오니, 문 사이즈보다 블라인드 사이즈가 작은 사태가 발생했었네요. 그래서, 어제 일산 이케아에 갔을때, 작은 사이즈로 구매를 해왔습니다.

 

외풍이 심해서, 뽁뽁이를 창문에 붙여 놧는데도, 외풍이 조금씩 세어 들어오는 것 같아서, 블라인드를 달기로 한것이지요.

확실히, 안방에는 뽁뽁이도 하고, 벌집 블라인드도 했는데, 외풍이 거의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보온 효과에도 좋은것 같고, 난방비 또한 절약할수 잇기 않을까 해서, 작은방도 하기로 했죠. 아래 사진에 보시면 지난번에 사온 큰것과, 이번에 사온 작은 것을 두고 찍었는데.. 이번에는 색상을 다른걸 사왔네요. 이런..일산까지 언제 갈지 모르기 때문에, 그냥 설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아주 간편하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천장에 고정하는 ㄱ 자 형태와 벌집 블라인드 본체, 그리고 블라인드 손잡이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사실 천장에 드라이버를 통해서 하기에는 조금, 팔이 아픕니다. 그래도, 지난번에 한번 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더 수월하게 할수 있었네요.

 

아래는 설치가 완료된, 벌집 블라인드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색상이 다르네요 ㅜㅜ.

안방에는 오른쪽 제품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 작은방은 2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묘한 분위기네요...거의 망한것 같아요....그래도, 이제 보온 효과는 확실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케아 가서 벌집 블라인드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집안 창문 사이즈를 꼭 알고 가셔서, 저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본 작업은 여성분들이 혼자서도 하실수 잇을 정도로 간단하니깐, 여성분이 혼자서 하셔도 되실수 있어요~

그리고 이런 벌집 형태의 블라인드를 통해서, 집안의 분위기가 확 달라짐을 느낄수 있어요.

 

다음에는 이케아 커튼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위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좋아요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