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이야기

던전앤파이터-현혹의 탑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신규 컨텐츠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망자의 협곡에 새로운 신규 컨텐츠가 새로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현혹의 탑" 입니다.


현혹의 탑

현혹의 탑의 경우, 할렘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수 이탈 및 유니크, 레어 카드의 값이 많이 올라간 상황에 따른 조치로써, 신규로 나오는 아이템의 경우, 레어 카드, 유니크 카드, 할렘 에픽, 할렘 레전더리 등으로써, 보상 자체로만 봤을때는 최고의 컨텐츠 입니다.


일단 현혹의 탑 입장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장레벨 : 95 LV

항마력 : 4606 이상(권장)

소모 피로도 : 없음

하루 입장 횟수 : 캐릭당 1회

주간 캐릭터 입장 제한 : 서버당 최대 5개

파티 제한 여부 : 파티 불가

코인 제한 : 없음


으로써, 95레벨을 찍으시면 무조건 적으로 가시는게 여러모로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일단 가는 방법으로는 세리아의 방에서 왼쪽으로 가시게 되면, 원하는 위치로 가실수 있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제일 위쪽에 있는 "망자의 협곡"으로 가시면 됩니다.




망자의 협곡에서 시모나를 지나처서, 던전에 들어가게 되면, 새로운 던전인 현혹의 탑이 나타나게 됩니다. 본 던전의 특이한 점은, 위의 표에서도 보실수 있지만, 일단, 캐릭당 한번씩 입장이 가능하며, 서버당 5개까지의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사실, 여러 서버에 캐릭터를 키우지 않는다면, 계정당 5번이라고 보면 되십니다. 뭐 서버마다 95레벨 캐릭터들이 있다고 하면, 여러 캐릭을 돌려서 골드를 수급하실수 있으실 예정입니다.

또한 캐릭터가 던전에 입장을 하게 되면, 현혹의 탑에 캐릭이 귀속되게 됩니다. 귀속된 캐릭터가 A,B,C,D,E 5개 가 되었다면 귀속된 캐릭터를 제외한 F,G,H,I 등의 캐릭터는 본던전에 들어가실수 없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던전의 난이도의 경우에는 85퀘전더리 이상을 껴주셔야 될것 같습니다. 성물로는 힘이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유인 즉슨, 아이올로스의 경우에 에컨(90레전더리) 11셋과, 95제 할렘 무기 10강을 끼고  진행을 하는데, 거의 2~3분 가량 걸려서 던전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또한, 90제 잡에픽 둘둘로는 1분 가량 걸립니다. 업글픽이 있으실 경우에는, 금방 깨니깐, 참고하시면 됩니다.


던전을 클리어 하게 되면, 획득한 보상은, 탐욕의 함에 저장이 되게 됩니다. 이렇게 저장된 아이템은, 일주일에 한번 오픈을 할수 있습니다. 목요일 점검 이후에, 탐욕의 함을 클릭하시게 되면, 캐릭당 클리어한 횟수 마다, 보상을 선택할수 있게 됩니다. 총 3개의 보상까지 선택이 가능한데, 탐욕의 함 열쇠를 얻는 기준은 클리어 층 3/5/7층을 클리어 할 때마다 열쇠를 얻는 개념입니다. 아래 표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일 

목 

금 

토 

일 

월 

화 

수 

 층

1층 

2층 

3층 

4층 

5층 

6층 

7층 

 획득열쇠



으로 목요일 점검 이후에 획득 열쇠 만큼 클리어 보상을 획득 할수 있습니다.



유니크 카드와 레어 카드를 획득하여, 골드 수급을 하거나, 본인 마법부여를 할수 있는 기회이니, 이를 놓치지 않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최근들어서 한 패치 중에, 제일 좋은 업데이트 내용이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던전앤파이터 골드 수급을 해서, 레이드나 기타 컨텐츠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는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