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자산 통합관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뱅크샐러드

반응형

자산 통합관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뱅크샐러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어플중, 내가 보유한 자산을 통합으로 알려주는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저의 모든 계좌에 있는 돈의 흐름과, 카드 결재 내역, 주식 보유 내역, 연금 내역 등 다양한 계좌 정보를 보여주는 자산 통합 관리 어플입니다.


일단 최초에 가입을 하고 나서, 모든 은행, 카드사, 증권사에 로그인을 한번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모든 은행과 카드사를 공인인증서 한개로 통합해서 관리하고, 증권사의 경우에도 증권 인증서 한개로 사용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빠르게 설정 할수 있었습니다.


뱅크샐러드 홈페이지 : https://banksalad.com/


보시면, 저의 자산 목록을 너무나도, 상세하게 알려주네요. 사실 이곳 저곳에 돈이 분산되게 되면, 정확하게 내가 가진 자산의 총액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기가 힘이 들지만, 이것으로 내 자산이 어떻게 되는지 정확하게 파악할수 있네요. 가슴아프게도, 저는 대출금액이 커서, -라는 총합계가 나오게 되네요.







주식 계좌에서도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의 현재 금액을 해서, -몇프로인지까지 상세하게 나옵니다. 해외주식도 마찬가지이고요.




2번째 탭에서는 저의 카드 명세서를 바탕으로 해서 제가 어떤 카드로 사용을 하더라도, 하루의 가계부를 볼수 있습니다. 통장의 입출금 내역도 확인 할수 있습니다.


3번째 탭에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서, 어떤 카드로 변경을 해야지, 혜택을 많이 보는지도 추천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초기에는 문자가 와도, 가계부앱에서 자동으로 입력이 안되서, 불편했었는데, 뱅크 샐러드를 통해서, 매일매일 사용한, 금액도 가계부로 나타나서 너무나도 좋은것 같습니다.


본인의 자산을 한곳에서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뱅크 샐러드를 통해서, 가계를 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