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이탈리아-로마 더 리버티 부티크 호텔 리뷰

반응형

이탈리아(로마) 더 리버티 부티크 호텔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로마 숙소에 대해서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로마는 2번째 여행이지만, 실제로 호텔에서 머무는 것은 처음입니다. 예전에 왔을때는 민박집에서 머물렀었습니다. 이번에 머무는 곳은 북킹닷컴 기준으로 평점이 높은 곳에서 머무르기로 했으며, 단점으로는 가격이 좀 높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더 리버티 부티크 호텔이며, 테르미르 역에서 걸어서 성인남성 기준 걸음으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되는 부분이니 멀지는 않습니다.

숙소 주소는 Via Palestro 64, 테르미니 역, 00185 로마, 이탈리아

이곳이며, 지도상으로는 빨간 원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숙소의 경우에는 이탈리아에서 머물었던 3곳 중에서 가장 깨끗하고 시설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한 숙박 예약할때, 비고사항에 신혼여행이라고 작성을 해두면, 일종의 선물을 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마의 경우에는 구도시이기 때문에, 도로 상태가 많이 좋지는 않습니다. 여행을 가서 트렁크를 가지고 이동을 할때, 길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넘어지는 사태에 조심을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저도 넘어질뻔 한 경험이 몇번 있으니깐요.


일단 숙소의 입구는 엄청 깔끔합니다. 그리고 체크인을 할때에는 로마 지도 및 맛집 등 표기등도 해주는 센스를 발휘 해주니 참고해주세요.


방은 1층부터 있는데, 저희는 1층에 있었고, 지하층이 식사를 할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제 방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룸이라서 그런지 침대가 크고, 전반적으로 방도 작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한 편입니다.






또한 이 호텔의 후기를 찾아보시면, 전반적으로 식당이 맛있다는 평이 나타납니다. 일단 실제로 조식으로 먹을수 있도록 나와있는 메뉴는 15가지 정도로 많이 있는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므라이스와 스크램블 중 선택해서 요리를 주문할수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커피도 별도로 주문하면 주니깐 걱정말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총 평

가     격 : ★★★☆☆

청     결 : ★★★★★

주변시설 : ★★★★☆


나중에 또한번 로마를 가게 되면, 가보고 싶은 호텔 중 한곳인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로마 더 리버티 부티크 호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작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