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이야기

아이폰 SE2 출시 될수 있다!

반응형

아이폰 SE2 출시 될수 있다!

안녕하세요. 아이폰 SE2가 출시 될수 있다는 전망이 보도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SE는 2016년 첫 출시, 저렴한 가격에 콤팩트한 크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때 수많은 논쟁이 있었던 것 중 한 개가, 아이폰 SE가 기존에 사용하고 남은 제품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재활용 폰이라는 오명이 있었지만, 작은 4인치의 아이폰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하였었습니다.


최근에도, 아이폰의 화면은 점점 커져서, 아이폰 Xs Plus가 현재 가장 큰 화면 사이즈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포브스(Forbes)는 2018년 12월 12일 애플의 4인치 보급형 단말기인 아이폰SE의 판매 중단이 아이폰 매출 감소로 이어지고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고, 이는 소비자들의 손에 가장 닿기 쉬웠던 아이폰SE 판매를 중단한 게 애플의  부진한 실적의 가장 큰 원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지난주 1월11일 (현지시각) 애플 전문잡지인 ‘MACWORLD’가 아이폰SE2 출시 시기, 사양, 디자인, 출고 등이 유출 되었다. 


 아이폰SE2에는 기존 아이폰SE보다는 큰 4.2인치 디스플레이, 홈버튼 탑재, 용량은 32GB, 128GB가 될 보도 했다.


또한, 아이폰 무선 충전 기능과 최신 아이폰에 적용된 기능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격의 경우, 32GB는 399달러, 128GB는 499달러로 가격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아이폰 Xs를 구매했는데, 홈버튼 탑재가 가장 끌리는 사항인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