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짠돌이 앱테크 이야기

짠돌이로 부자되기-리브메이트(추천인 코드 NF7VJ)

반응형

짠돌이로 부자되기-리브메이트(추천인 코드 NF7VJ)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앱테크 1편으로, 국민은행의 리브메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혹시나 이글을 읽고 싶지 않고, 추천인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인 코드 먼저 한방 소개 합니다.


추천인 코드 : NF7VJ






리브메이트의 경우에, 많은 여타 앱들과 마찬가지로, 참여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런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 있는 몇개 안되는 어플중에 한개 입니다. 하지만, 리브메이트의 경우에는 국민은행의 계좌가 있어야 현금화를 할수 있습니다. 또한 참여 이벤트로는 매일 하루한번 퀴즈를 참여하면, 15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매주 새로운 퀴즈를 맞추게 되면 일주일에 한번 20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즉 일주일 동안 꾸준히 할 경우에 15포인트*7 + 20포인트 = 125포인트를 적립할수 있으며, 한달이면 500원의 포인트를 적립 할수 있습니다.

500원이 사실 땅파서 나오는 돈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나게 큰 돈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조금씩 모으다 보면 일년이면 6천원의 돈이 모이게 되니, 모으다 보면,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 날이 있겠지요. 

또한 포인트리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 한 곳은, 스마일캐쉬와 레일 포인트가 가능하니 현금화 하시기에 더 좋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리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페이코, SSG페이, H포인트 등, 다양한 포인트로 변경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신규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1천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추천인 코드 : NF7VJ


최대 1만원가지 모을수 있으니, 많이들 추천 해주시고, 서로 추천 해셔서, 용돈을 모아 보도록 합시다!

이것으로 짠돌이 재테크-국민 리브 메이트 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