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짠돌이 앱테크 이야기

짠돌이로 부자되기-웨딩의 여신(추천인 코드 Y0146576)

반응형

짠돌이로 부자되기-웨딩의 여신(추천인 코드 Y0146576)

안녕하세요. 오늘은 짠돌이 앱테크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어플은, 웨딩의 여신 이라는 어플입니다. 짠돌이 재테크 인데, 왠 결혼 어플이냐고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이 어플은 포인트를 모아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교환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이 어플도 역시 추천인이 필요하실수 있으니, 추천인을 먼저 작성해 놓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 Y0146576


가입할때, 결혼예정일자를 입력하라고 하지만, 본인의 예정일자를 작성하고 가입하면 됩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추천인 포인트 1천 포인트를 줍니다! 이 1천 포인트가 아주 크게 작용 할수 있으니, 추천인 코드를 꼭 입력하세요!



들어가시게 되면, 결혼한 신랑,신부의  후기가 올라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런 후기들을 보면, 결혼하는데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나의 스드메의 견적 및 일정 관리를 무료로 받을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결혼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결혼에 필요한 예산표를 제공하여, 필요한 예산과 실제 지출을 정리하여, 깔끔하게 받아볼수 있으니, 추후 결혼 후에도 지출 내역을 보는데, 쉽게 볼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직접 글을 올려서 포인트 적립을 할수 있으며, 출석 체크 만으로도 50포인트가 지급 되게 되는데, 이렇게 지급 받은 포인트는 부토니에, 화관, 가전 등, 내가 필요한 모든 곳에서 포인트로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혼자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과 의견을 주고 받으면서 하시는 것도 좋으실 겁니다.

어플만 설치하여 가입하면, 손쉽게 검색하지 않고도 볼수 있어서, 웨딩의 여신 어플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 Y0146576


이것으로 짠돌이 재테크-웨딩의 여신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