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짠돌이 앱테크 이야기

짠돌이로 부자되기-라임(추천인코드 : 538448 엘포인트 적립)

반응형

짠돌이로 부자되기-라임(엘포인트 적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는 어플 "라임"에 대해서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 538448


라임이란 롯데 엘포인트를 적립 할수 있는 어플로써, 간단한 설문 조사 어플 겸, 출석 체크 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 후에 매일 5지 선다형의 설문 조사가 날라오면 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클릭 한번으로 랜덤한 포인트가 적립이 되므로, 아주 간단하게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평균 2포인트에서 7포인트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또한 출석 체크의 개념으로 나무에 물을 주는 출석 체크가 있으며, 하루에 한번 물을 줄때나마다 물이 1L씩 쌓이게 되고, 특정일에는 물이 더 많이 쌓입니다. 이렇게 물을 30L 쌓게 되면, 포인트 주머니가 나무에 생성되면서 포인트를 랜덤하게 획득할수 있는 재미난 시스템입니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게는기본 500포인트와 웰컴 포인트 500, 등등 3천 포인트가 적립되니 이점도 확인하셔서 간단하게 포인트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또, 추천인을 통해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500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수 있으니, 초기에 가입만 하셔도 3천5백 포인트를 받을수 있으니 이점도 꼭 참고하세요!


추천인 코드 : 538448


3500포인트면, 우리가 커피 한잔을 공짜로 받을수 잇는 것입니다!


저도 아직 랜덤 포인트 주머니는 획득을 하지 못해서 얼마의 포인트가 나올지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그래도 10포인트 이상은 나오지 않을까요?


이것으로 짠돌이로 부자되기-라임(엘포인트 적립)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