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짠돌이 앱테크 이야기

짠돌이로 부자되기-서울도시가스 가스락(추천인 : 한희석44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테크로 부자되기-서울도시가스 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도시가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일단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이지만, 서울 도시 가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천인 : 한희석4416

일단 본인의 서울도시가스 사용계약번호를 알고 있어야 됩니다. 사용 계약번호를 등록해주면 다음과 같이 우리집이 등록이 됩니다. 또한 월별로 납부한 금액 및 사용량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 앱을 왜 확인하냐고 하실수 있는데, 이앱으로 앱테크를 하실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혜택 부분에 보시면 이벤트가 나오게 되고, 이벤트 뿐만 아니라, 캐시 적립 부분에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마다 매번 적용되어서, 캐쉬를 적립 받으실수 있고, 또한 앱으로 조회를 하는 목록으로도 또한번 캐쉬를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 받은 캐쉬는 1만원부터는 현금으로 받을수 있고, 또한 가족이나 친구끼리도 캐시를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스 요금을 할인 받을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천인 : 한희석4416


이렇게 적립하고 사용한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적립 내역과 가스비 할인 내역등으로 보여지니깐, 우리집의 가스비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짠돌이로 부자되기-서울도시가스 가스락 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