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이야기

애플 공인수리센터를 가자!(안양 유베이스)-아이폰 6S 배터리 교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제품 수리를 위해서 공인 수리 센터를 가봐야 될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제가 출근을 한 관계로, 잠시 들려야 될것 같은데, 가장 가까운 곳을 찾아보니, 유베이스 안양센터가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일단 수리를 하러 가야 되는 제품은 아이폰6S 제품입니다.

작년말에 아이폰 Xs로 직구를 하고 아이폰 6S를 세컨폰으로 사용하고 있었지만, 부모님께서 폰이 구형이 되어서 교체 해드리기 보단 쓰던거 드리기로......사실 6s도 미국 직구 폰이라서 카메라 소리가 안나는데, 지금 쓰시는 폰이 카메라 소리때문에 불편하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6s의 경우에 배터리를 1차년도에 갈았었기 때문에 너무 빨리 배터리가 닳는 문제가 있어서, 오늘은 배터리를 갈으러 가려고 합는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작년까지만 해도 애플이 배터리 게이트를 의식해서, 배터리 수리 가격을 할인 해 주었는데 올해부터는 끝이 났습니다. 이걸 작년에 알았으면 작년에 수리를 했을 텐데 ㅜㅜ이게 참 아쉬운것 같습니다.

유베이스 안양센터의 경우에는, 범계역 부근에 있고, 

평일 10시~19시, 토요일 10시~14시까지 운영을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건물에 들어가시면 3층에 유베이스 안양센터가 있습니다.

아침 10시 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10명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좀 일찍 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안그러면 기다리는 사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또 아이폰 배터리 수리비용은 6만2천원이고, 수리 대기 시간은 15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사실 15분 동안 인터넷 하고 있으면 시간은 금방가니깐, 얼렁 배터리를 교체 해서 나왔습니다. 또한, 배터리 연결 단자 부분에 먼지가 많이 꼈다고, 배터리 연결 단자의 먼지도 제거해주시는 센스!

완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곳을 자주 이용해야 될것 같습니다. 기다리면서 물어보니 아이폰 Xs 미국 직구 모델의 경우에는 일부 모델은 수리가 된다는데, 제꺼 일련번호 조회하시더니,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은 한국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ㅜㅜ 이것은 어쩔수 없이, 나중에 해외 여행갈때, 리퍼를 받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애플 공인수리센터-안양 유베이스 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