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128

반응형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1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128 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고, 날씨가 풀렸을때는 미세먼지가 많고, 그래서 우리나라의 현재 날씨의 상태를 3한5미 라고 한다죠? 3일 춥고, 5일 미세먼지 끼고..

이런 날씨일수록 건강 조심하세요.


그동안 앱테크를 통해서 벌었던, 비상금이 어느덧 3만원이 넘게 모였습니다. 이제 이 비상금을 투자할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3만원으로 미국 배당주를 둘러보면 사실 투자할수 있는 배당주들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최소한 5만원 이상 되는 금액이 되어야 투자를 하더라도, 괜찮은 배당주들이 보이는데, 3만원으로는 사실 지금 가장 만만하게 구매를 할수 있는 주식은 AT&T입니다.

또한 AT&T의 경우에는 지금 현재 계속 사 모으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미래에 5G와 미국의 통신 2대 사업자로써의 가능성에 투자를 계속 해보기로 합니다.


금액은 거의 약 보합 상태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살짝 낮은 가격에 1주 매수를 했으니, 기분은 좋네요. 꾸준히 매수를 해서, 배당 주들이 계속 꾸준히 작지나마 올라가는 것을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오늘도 우리의 티슈진은 죽을 쓰고 있지만, 티슈진보다 투자 금액들은 작지만, 역시 미국 배당주는 보합을 하거나, 하락을 하더라도, 배당금 삭감만 되지 않으면, 보유 주식 만큼 배당금이 나오는 든든 함을 계속 가져갈수 있으니 저의 주머니가 두둑 해지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저의 계좌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계좌


2번 계좌

2번 계좌가 그래도 크게 수익이 어느정도 나오고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정말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투자 원금이 작아서, 사실 별로 크진 않지만 그래도 저정도 수익률이 나오는것은 정말 오랜만에 저의 전체 계좌에서 볼수 있습니다.

리얼리티인컴의 배당락일이 31일이니, 곧 2월중순경에 배당금이 들어오겠네요. 배당금이 커피 한잔은 들어오는 것을 예상해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이라도 미국 배당주에 투자 하셔서, 우리 모두 부자가 되는것은 어떨까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