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아이코스 히팅 블레이드 파손 및 단품 구매 후기

반응형

아이코스 히팅 블레이드 파손 및 단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블레이드 히트 부러짐과 관련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코스....사용한지 언 1년 3개월 가량의 시간이 지난것 같습니다.

처음에 아이코스 나왔을때 정말 획기정인 상품이라고 느꼇었으니깐요. 담배가 해롭다고는 하나, 담배 해로운것은 흡연자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하지만, 해로운것보다 더 싫은 것은, 담배 특유의 냄새. 그 냄새가 싫지만 흡연 하시는 분들이 꾸역 꾸역 피시는 이유는 뭘까요?

하지만, 아이코스가 나오고 나서, 저에겐 아이코스 특유의 냄새는 있지만, 담배의 특유한 냄새는 사라졌습니다.

아이코스 면봉이 없어서, 잘 닦아 주지 못해도, 가끔씩, 물티슈로 잘 닦아 주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사단이 벌어졌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그 이유는 주르륵.....



애지중지하던, 히트가 부러진 것입니다. 와 정말 툭 소리와 함께 부러졌을때 그 멘붕이란...

금연을 하고자 하지만,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그 허망함이란.. 이루 말할수 없었네요.

근데 히트 부분을 보면, 저렇게 새까맣게 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더럽기는 어지간히도 더러운것 같습니다. 

어쨋든, A/S가 되는지 폭풍 검색.

1년이 넘은 제품은 A/S가 되지 않는 답니다. 초기 1년 무상 A/S가 1번에 한해서 되긴 하지만,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찾아 봅니다. 역시 안되네요. 근데 고객센터가 일요일도 한답니다.

고객센터 전화 고고씽

아이코스 고객센터 연락처 : 080-000-1905

ARS 응답이 엄청 길지만 기다려 봅니다.

힘들게 상담사와 연결. 기기 번호 이런거 확인 해보니, 제조일로 부터 15개월이 지났답니다. 순간 머리속에서 빠르게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나 : 구매한지 아직 1년이 안된걸로 알아요.

상담사 : 일단 제조일로 부터 15개월이 지났고, 만약 구매한지 1년이 안지났으면, 증빙 내역을 찾아서 같이 제출하시면, 무상 수리가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멘붕....사실 저는 1년이 지났는데, 증빙 내역은 영수증을 어느 카드로 긁었는지 확인도 안되고...거참...


그럼 새로운 기기를 사야되나, 금연을 해야 되나 또한번 고민을 해봅니다.

하...

새로운 제품이 연사도 되고 좋기는 한데....비쌉니다. 특별 할인 쿠폰 받아도 대략 8만원 가량 하는데, 이 돈을 쓰자니, 아까운것 같고..충전케이스는 너무 멀쩡하니깐요.


그래서 또다시 폭풍 검색. 아이코스 기기만도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고객센터에 전화. 단품은 어디서 구매할수 있냐고 하니, 가로수길 아이코스 스토어나, 광화문 스토어에 가야 된다고 합니다.


아니 그 많은 스토어가 있는데, 저 2군데서만 판다니 또 멘붕..

혹시나 하는 마음에, 부천에 있는 일로트로닉 마트 내부에 있는 매장에 전화해보니, 단품이 있어서, 단품으로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과천에서 부천으로 고고씽.(부천에 볼일있어서 간거지, 아이코스 사러 간거 아닙니다.^^;)

가서 구매는 순조롭게 진행.

아이코스 단품으로는 흰색 모델뿐이어서, 흰색 모델로 3만8천원 결재.



전체기기로 샀을때는 박스가 엄청 컸는데, 기기만 들어있어서 인지, 박스가 생각보다 작은 것 같습니다. 그럼 내부 구성은 어떻게 이루어져있을가요?



단촐한 구성입니다. 휴...3만8천원 주고, 이 기기를 또 구매하다니.

곧 금연을 다시 한번 다짐하지만, 일단 오늘은 아니기에...

어떤 기계던지간에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설레고, 흥분되나 봅니다.

단지 담배 기계인데, 이 기계를 사용하니, 헌 기계를 사용할때보다 느낌이 다른것 같습니다.


아이코스 사용하시는 분들도, 블레이드 부러졌을때, 아이코스 전체를 사지 마시고, 단품만 사셔서 돈도 절약하시고, 멘탈도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