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신라스테이-서초 예약 후기!

반응형

신라스테이-서초 예약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3/1을 맞이하여, 놀러가기 위해서 이곳저곳 호텔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멀리 가기에는 사실 부담 스럽고, 강화도의 에버리치 호텔이 저의 추억이 있는 곳이라서, 가볼까 했는데, 3/1일은 모두다 예약이 마감이 된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ㅜㅜ아쉽게도 강화도의 추억은 다음으로 미루어야 될것 같습니다.


그럼 서울 시내의 호텔을 가기에는 부담 스럽고, 어디를 가야 될까 고민을 하던 도중, 신라 호텔은 몇번 가보았지만, 신라 스테이는 한번도 가보지 않은 관계로, 이번에는 신라 스테이를 가는 것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신라 스테이는 신라 호텔에서 약간의 다운그레이드(?) 된 신라호텔의 저렴 버전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신라 스테이는 여러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지역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르니, 이것도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라 스테이 광화문의 경우에는, 위치가 좋아서 인지, 금액이 다른 신라 스테이보다 비싼 것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가서 보게 되면, 조식이 포함된 것이 없네요. 조식이 포함된 신라 스테이를 가봐야, 신라 호텔과의 차이를 어느 정도 비교를 할수 있을 것 같은데, 이제 북킹 닷컴에서 검색을 해보아야 될 차례입니다.

조식 포함된 가격이 16만원입니다. 조식이 포함되서, 저렴하다고 생각되어서 예약을 완료 하였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다 보니, 호텔스 닷컴이 가격이 만원 가량 싼것이 눈에 보입니다.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동일한 조건인데, 가격이 다릅니다.



<북킹 닷컴>                                           <호텔스닷컴>


이것을 보고 확인 할수 있는 것은, 그냥 예약을 하면, 같은 것을 구매하더라도, 호갱이 될수 있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3/1일 신라스테이 서초를 방문하고, 방문 후기를 추후에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