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판교 현대백화점 일식 맛집-미타니야 리뷰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일식 맛집-미타니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판교 현대 백화점을 다녀와서, 현대 백화점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거의 1년 반 만에 판교를 방문하였는데, 주변에 새로운 건물들이 많이 올라온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사실 방문 목적은 만석 닭강정 팝업 스토어에 다녀온 것인데, 이곳에서는 찍은 사진이 없어서, 살짝 아쉽네요. 만석 닭강정을 산 이후에, 8층에 올라가서 음식점을 돌아다니고, 이곳 중 한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8층에 있는 곳 음식점들이 모두다 맛이 괜찮아서 인지, 1년 반이 지났지만, 아직도 음식점이 그대로 있어서 살짝 놀란 감이 없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일식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예전에 갔을때, 살짝 가격이 비싼것으로 기억을 했지만, 오늘은 그래도 다시 한번 오랜만에 재방문 하는것으로 하였습니다.

 

오늘의 음식점은 바로, 판교 현대백화점의 미타니야 입니다.

미타니야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곳의 음식은 주로 일식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이번에 가서도 느낀점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안심돈가스카레 입니다.

돈가스의 크기는 적당히 두툼했고, 맛은 그냥 평범하게 먹을만 하였습니다. 카레의 경우에는 약간 간이 덜된듯 합니다.

 

아래 사진은 연어 덮밥 사진입니다. 연어의 크기가 두툼해서 다른곳에서 먹었던 연어 덮밥 보다는 살짝 배부른 감이 없지않습니다. 두메뉴다 아쉬운것은 밑반찬의 구성이 살짝 아쉬운것 같습니다. 특히, 미소된장국은 너무 짠것이 단점인것 같습니다.

총평

가격 : ★★★☆☆(2개에 2만6천원)

서비스 : ★★★☆☆

청결 : ★★★☆☆

가성비 : ★★★☆☆

 

전체적으로 그냥 저냥의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다른 음식은 사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위에 먹은 2가지 메뉴로 보았을때는, 그냥 저냥 배고플때 먹을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이곳의 도시락은 먹어보고는 싶지만, 너무 비싼 나머지 먹어보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미타니야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