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코엑스 맛집(국밥집)-하동관 강추!!!

반응형

코엑스 맛집(국밥집)-하동관 강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엑스의 곰탕 맛집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이곳은 코엑스 뿐만 아니고 최초로 알게 된 것은 명동에서 였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코엑스를 방문했더니, 이곳이 생긴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바로 하동관!


제가 먹어본 곰탕 집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곰탕집인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코엑스 곰탕 맛집! 하동관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동도 마찬가지고, 이곳 코엑스도 점심시간에 가게 되면, 엄청나게 긴 줄을 보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을 지나서 가게 되면, 그래도 줄은 서지 않고 맛있는 곰탕을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하동관의 대표메뉴!바로 곰탕 입니다. 사실 대표 메뉴라고 할것도 없고, 메뉴판의 경우에 엄청 심플합니다. 저는 먹는 양이 적으니, 곰탕 한개만 시키는걸로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이곳의 밑반찬은 아주 깔끔하게도 적습니다. 곰탕 한그릇과 김치가 전부입니다.

메뉴 구성으로 볼때는 가격대비 무슨 음식점이 이런가 싶기는 하지만, 곰탕과 김치를 같이 먹는 순간 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경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음식 한그릇 먹는데, 15분이면 충분한 시간입니다. 이곳에서 항상 국물까지 싹다 비우고 나면, 그날 하루는 아주 든든하게 보낼수 있답니다.

금액으로 보기에는 살짝 비싼감이 없잖아 있지만, 하지만 이곳에서 쓰는 1만2천원의 경우에는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여러분께서도 코엑스나, 명동에 가실일이 있다면 꼭 하동관에서 한번 드셔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전체적으로 주변에 이곳을 가고 싶다고 누군가 물어보고 싶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음식점 중 1개이다.

여러분들도 가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