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312

반응형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3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312를 써 보려고 합니다. 대략 가슴아픈 미수금 투자와 관련해서, 최종적으로 돈이 조금더 남앗기 때문에 이것을 마저 매수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투자를 하기 위해서, 적당한 가격을 보고 있는데, 저녁 10시 기준으로 매수 금액들이 살짝 오른 감이 있었습니다. 낮게 매수를 걸어놔도 안걸릴것 같아서, 살짝 높게 매수를 걸어 두었는데, 바로 체결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매수 종목은 나의 사랑 EPR..어느순간 리얼리티인컴보다 EPR을 더 열심히 매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은 금액은 AT&T를 각각 1주씩 매수를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계좌 상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계좌


2번 계좌

포트폴리오

일자별 수익률 그래프

계좌 상태를 보니, 리얼리티인컴이 최초 투자 이후에, 10프로 가량 수익을 보고 있는데, 차트로 보아도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과연, 리얼리티인컴을 계속 가지고 갈지, 일단 매도를 한 이후에 다른 배당주를 매수를 해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미국 배당주를 투자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아마 예전같은 세계적인 경제 위기가 오지 않는 이상 꾸준히 작지나마 수익을 주는 매력적인 투자처인 것을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대응도 할수 없을 뿐더러, 대응을 하더라도 하루 늦게 대응을 할수 밖에 없으니깐요. 그 흔적이 지금 저의 계좌에서 유일하게 파랗게 보이는 코카콜라가 그의 흔적이라고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312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