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애드센스로 부수입을 얻는 방법!(양질의 콘텐츠!)

반응형

블로그-애드센스로 부수입을 얻는 방법!(양질의 콘텐츠!)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 점검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블로그를 하면서, 정말로 정보만을 공유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블로그라는 것을 알고 나서 느끼는 것이지만, 애드센스와 같은 것을 통해서 부수입을 얻고하 자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 되어 집니다.


저도 블로그를 다시 복귀한지는 얼마 안되어서, 왈가 왈가 할 부분은 아니지만, 최근에 주식으로 멘탈도 나가서, 매일같이 포스팅을 안한지 대략 한달 정도 되었지만, 이때까지 느낀 것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의 티스토리 일별 방문자 그래프 입니다.

보시면 평균적으로 300명의 방문자가 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간혹가다가 400~500명이 방문할때가 있는데, 아마도 특정 검색어로 많이들 유입이 되는 날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현재 애드센스의 수입입니다. 평균 0.5달러 가량 하루에 들어오는 것을 채감할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나라에서도 검색하여, 유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한국어이니만큼, 해외에 계신 한국 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볼때마다 느끼는 것은 과연, 어떤 글을 쓸때, 블로그와 연계되어서, 많은 클릭이 일어날까 궁금하긴 합니다. 

제가 볼때 저의 블로그는 현재, 주로 글을 쓰고 있는 것이 미국 배당주 입니다. 매일 같이 투자를 하진 않고, 배당주를 매수하거나, 매도, 또는 배당주가 입금 되었을때 정도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검색어에서도, 대부분이 미국 배당주와 관련된 글임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검색어들이 많이 유입이 되는데, 이것으로 볼때, 내가 궁금한 정보는 남들또한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하면서, 당장의 부수입을 원해서, 글을 쓰긴 하지만, 예전의 저도 그렇고, 초반에 블로그로 돈을 벌고자 한다면, 쉽게 지치고, 좋은 글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현재의 저도 많이 부족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양질의 글을 써야 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도, 앞으로도 블로그를 하실때 좋은 글을 많이 쓰셔서, 많은 수입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애드센스로 부수입을 얻기 위한 저만의 고찰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