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맛집]수원 삼부자 갈비(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의 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갈비가 유명하기로 유명한 곳은 포천 이동갈비와 수원 왕갈비가 유명하기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오늘은 수원 왕갈비 맛집에는 3곳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 한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수원 갈비 맛집의 경우에는 가격이 많이 비싸기 때문에 학생일때는 갈 엄두도 못내었었는데, 오늘은 그 곳을 큰맘 먹고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그곳은 바로 수원 삼부자 갈비 입니다. 본점은 인계동 쪽에 있는 것으로 알지만, 경희대학교 쪽에 체인점이 생긴것을 알고 바로 그곳으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하나은행 연수원 옆부분에 위치하고, 골프장 바로 옆에 있으니, 가실때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지도상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가격이 어마무시 한것 같습니다. 특히 한우 생갈비의 경우에는 6만3천원...수입양념 갈비는 4만3천원...
양념이 싸다고는 하나, 무려 2만원차이가 나니 엄청나게 큰 차이인것 같습니다.

점심은 휴일에는 안되고 평일에만 된다고 하니, 가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수입생갈비 2인분으로 해서 주문하였습니다. 여기에 밥과 된장찌개도 따로 주문해야 됩니다. 2명이서 가서 수입생갈비 먹으니 10만원이 훌쩍 나가버립니다.

하지만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바라보고 있으니, 비싸다는 건 일단 뒷전으로 밀려납니다.


고기도 아주머니께서 잘 구워 주시니, 맘 편하게 먹을수 있는것이 가장큰 장점입니다. 고기가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륵 녹아 내리는 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이것을 말로 표현하기 애매해서 ㅜㅜ 더이상 좋은 표현을 할수 없습니다.

2인분 배부르게 먹고, 갈비의 뼈도 싸달라고 해서, 집에가서 나중에 국끓일때 넣고 끓여서 먹으면 맛있을것 같습니다.

총평
맛 : ★★★★★
가격 : ★★☆☆☆
서비스 : ★★★★☆

진짜 최근에 다닌 음식점 중에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가성비 음식으로 따지자면, 가격이 비싼관계로큰맘 먹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식자리로 가시는거면 가서 실컷 드실수 있으나, 자비로 가실 경우에는, 지갑이 얇아 지는 경험을 하실수 있을 겁니다.

이것으로 수원 갈비 맛집-삼부자 갈비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