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위한 SC제일 은행 외화 통장 개설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 은행에 가서 외화 통장을 만들고 왔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구글에서 부터 우편으로 핀 코드를 지급 받는 방법
2.구글에서 부터 은행 계좌로 이체를 받는 방법

위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마 처음 제가 시작했을 때는 2번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긴 모양인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우편으로 받으면 귀찮게 한번더 은행에 가고 가서 환전을 하고 해야 하니, 저는 2번의 방법을 찾아 보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외화로 이체 받게 되면, 이 외화를 바로, 미국 배당주 투자에 투자를 할 예정인데, 아무리 찾아바도, 애드센스를 가지고, 제가 사용하는 증권사인 미래에셋대우증권으로 애드센스를 지급 받으신 분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 또 검색 한 결과, 많은 분들이 sc제일 은행을 이용한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저도 카카오뱅크 통장이 있기 때문에 이것으로 하려고 하였으나, 수수료가 장난 아니라는 글을 보고, sc 제일 은행을 찾아가서 외화 통장을 계설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다행히도, 회사 근처에 sc제일 은행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잠시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sc제일은행에 가서 외화 통장을 만든다고 하니, 별다른 사항 없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은행원이 구글에서 돈이 들어오는 것이냐고 해서 그렇다고 하니, 요즘 구글에서 돈이 많이 들어와서 많은 분들이 가입하러 오신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요즘 블로거와 유투버들 덕분에 sc제일은행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계좌는 10분안에 완성이 되고, 입력할때 swift code와 이런부분은 어디에 있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까지 합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으로 외화통장의 경우, 0.001% 이율이 적용되지만 현재 이벤트로 2.2%의 이율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의 목적은 외화 통장에 보관이 아닌 송금을 받을 목적이니, 이율과는 큰 상관은 없을것 같습니다.

이제 사무실에 들어가서 열심히 구글애드센스에 입력을 해서 지급 신청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받기 위한 첫번째 절차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애드센스 지급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