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설정하기! 첫 설정으로 돈받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c 제일은행에서 개설한 외화 계좌를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지급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05/03 - [블로그이야기] -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기!눈물의 첫 100달러 달성!!!!

2019/05/04 - [블로그이야기] -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위한 SC제일 은행 외화 통장 개설하기!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좌측 하단부분에 보시면 지급 메뉴가 있는 이 부분에 들어가시게 되면, 지급받을 방법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때, + 버튼 또는 지급 수단 추가를 통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지급 보류가 걸려 있다는 문구가 나타나면서, 결제 수단을 추가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전 글에서 말한것과 같이, 은행으로 송금 받는 방법과, 수표로 받는 방법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은행으로 송금을 받을 것이니, 위에 표시를 체크 해줍니다.


이름과, 은행명, 은행식별코드, 계좌 번호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은행계좌로 송금할수 있도록 설정이 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로그아웃을 하고 다시 들어오게 되면, 상단에 지급 보류 문구는 사라지게 되는데, 이제 기다리면 자동으로 계좌로 입금이 되는지 정확하게 알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이제 당분간 구글에서 저에게 언제 100달러를 지급해 주는지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세월을 보내야 될것 같습니다.

꼭 여러분들께서도, 블로그를 열심히 하셔서, 저와 같은 기쁨을 같이 누리고,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S. 혹시나 sc제일은행 정보가 필요하실수 있으니, 남겨 드립니다.


은행 명문명 :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은행 식별 코드 : SCBLKRSE
예금주의 이름 : 은행 계좌 개설시 사용한 영문명

이것을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