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맛집]스타필드 하남- 훠궈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훠궈야 리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일날 근로자의 날에 다녀온 곳입니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훠궈야 매장이 없었는데 4월 30일 오픈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훠궈 자체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어떤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와이프가 먹고 싶어 했기 때문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늦은 점심으로 2시경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건 비밀입니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신규 오픈한 매장이라서 그런지, 매장 내부에도 사람이 꽉꽉찬 상황이었습니다.


매장 밖에 메뉴판과 전광판을 보니, 현재 신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알수 있지만, 5만원/10만원 이상 먹은 경우에 쿠폰을 주고, 매장 방문한 손님에게는 컵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에 올릴 경우에도 쿠폰을 주니 엄청나게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임을 알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런치 세트. 사실 샤브샤브는 좋아하지만, 훠궈는 처음 먹어보기 때문에 살짝 불안하긴 했습니다.

신기한 것은 이곳은 소스를 본인이 선택해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소스바(?)가 별도로 있어서, 소스를 직접 가져다 먹을수 있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칠리소스만 잔뜩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에 있는 부추만두는 쪄서 별도로 나오는 만두인줄 알았는데, 탕에 넣어 먹는, 만두로 나왔었습니다.

자스민 볶음 밥의 경우, 자스민 향이 살짝 나는 계랸 볶음밥인것 같은데, 너무 밋밋해서, 칠리소스에 버무려서 먹으니 맛이 있었구요.


꿔바로우가 양이 많아서 생각보다 깜짝 놀랬습니다. 맛은 중식 전문점에서 하는 것만큼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위 2개만 주문하면, 5만원을 넘지 않아서, 아쉬운대로 망고 슬러시를 주문했습니다.

어린이 입맛인 저의 입맛에 딱 맞는 음료인것 같습니다.

총평
맛 : ★★★☆☆
서비스 : ★★★★☆
청결 : ★★★★☆

맛은 사실 훠궈 자체를 처음 먹어보고, 중국 음식 특유의 향 냄새가 별로여서, 저는 평균적이었던것 같은데, 와이프가 엄청 맛있다고 해서..이건 주관적인 저의 생각입니다.
서비스와 청결은 신규 매장이니 아직까지는 좋았던것 같습니다.

혹시나, 스타필드 하남에 가셔서 훠궈를 드실 분들은 지금 가셔서, 이벤트도 참가 하고, 맛있는 훠궈를 드시는것은 어떨지요?

여러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으로 하남 스타필드 맛집-훠궈야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