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기타 재테크 이야기

마블 덕후 모여라! SC제일은행 마블체크카드 발급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기 위해서, 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2019/05/06 - [블로그이야기] -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위한 SC제일 은행 외화 통장 개설하기!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위한 SC제일 은행 외화 통장 개설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 은행에 가서 외화 통장을 만들고 왔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구글에서 부터 우편으로 핀 코드를 지급 받는..

hshan.tistory.com

이렇게 통장을 가입하고 보니, SC 제일은행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혹시나 이벤트에 참가하시고, 애드센스 수익도 받으실 분이라면 가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블 체크카드 가입을 하게 되면 마블 기프트라고 하여, 선물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일단 마블 체크카드의 경우, 9개의 모양으로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혹시나 자신이 좋아하는 마블이 있다면 그 모양으로 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모두가 모인 마지막 이미지가 좋아서 마지막 이미지로 발급신청을 하였습니다.

 

신규 SC 제일은행 고객이면, 가입시 별다른 조건없이 발급만 받더라도 카카오톡 마블 이모티콘을 받을수 있습니다.

얼마나 좋은 기회인지 모릅니다. 그외, 예금을 들게 되면 그 금액만큼, 상품도 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여기에 보시면 마블 체크카드의 실물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블 덕후시라면, SC제일은행에서 체크카드 발급받으시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다른 상품도 받으시는 기회가 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