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523을 써보려고 합니다.

어제, 애드센스로부터 수입이 들어와서, 이 금액을 가지고 드디어 저에게도 블로그를 통해서 벌어들인 수익이 배당주로 가는 처음의 루트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2019/05/23 - [재테크이야기/기타 재테크 이야기] - 애드센스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핵 기쁜일]

 

애드센스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핵 기쁜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지급이 되었습니다. 지난 몇년간 유지해오던, 애드센스에서 수입이 발생을 하고, 이러한 수입이 저의 통장에 들어오기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모르겠습니다. 21일날, 에드..

hshan.tistory.com

 

사실 달러를 원하로 매도 하고, 다시 원화에서 달러를 매수하면서 약간의 금액 손실은 발생하였지만, 그래도 불로 소득으로인하여 저의 투자 금액을 늘릴수 있는 것이 기쁩니다.

 

오늘 투자할 종목을 살펴보니, 최근 매수하기 시작한 메인 스트리트 캐피탈을 매수해야될것 같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2주, APLE 1주를 매수하기로 결심 하였습니다.

이제 저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트폴리오

일별 수익률

 

1번 계좌에서는 현재 씨티 그룹이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이고, 라스베가스샌즈가 20프로 수익률에서 -1프로까지 떨어진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마도 미중 무역 협상결과로 인해서, 라스베가스샌즈가 피해를 많이 본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계좌도 크게 변동성없이 지속해서 수익을 주는것 같습니다.

월마다 배당이 들어오는 2번 계좌도 얼른 수익이 많이 발생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또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도 발생시키고, 미국 배당주에 투자를 하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523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