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이야기

신생아 육아템 공갈 젖꼭지 비교 누크 디즈니 노리개 공갈젖꼭지 Vs 아벤트 노리개 젖꼭지 수디 젖꼭지

반응형

신생아 육아템 공갈 젖꼭지 비교
누크 디즈니 노리개 공갈젖꼭지 Vs 아벤트 노리개 젖꼭지 수디 젖꼭지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구매한 제품이 누크 디즈니 공갈 젖꼭지 입니다. 조리원에 있을때는 사실 사용 하지 않고 너무 빨리 물리게 되면 혹여 문제가 발생 할까봐 조리원 퇴소하고 생후 3주 뒤부터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1. 누크 디즈니 노리개 공갈젖꼭지


제품 사진을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귀엽게 생긴 제품입니다.
젖꼭지 모양도 일반 다른 제품들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아마 공갈 젖꼭지를 구매 하시려는 분들은 귀여운 것을 먼저 찾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저도 그래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품 후기들도 애기들이 잘 가지고 놀아서 아주 편하다는 글이 많았구요.

하지만 문제는 우리 아이는 사용하려고 딱 물렸더니, 3번 빨고 무조건적으로 뱉어내는 신기한 형상. 나중에는 물려줄려고 하면 공갈 젖꼭지 뱉으면서 자지러지게 울고 맙니다.

찾아보니, 아이들 중에 공갈 젖꼭지를 안 무는 아이들도 있다고 하니, 어쩌면 우리 아이가 그런 케이스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2. 아벤트 노리개 젖꼭지 수디 젖꼭지


누크 젖꼭지를 물지 않아서, 어릴적 제 사진을 보면서 확인하던중, 30년 전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의 모양이 동그란 젖꼭지임을 알게 되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찾아본 제품입니다.

아벤트 수디 젖꼭지의 경우, 끝에가 우유병처럼 동그랗기 때문에 아이가 혹시나 빨지 않을까 라는 일말의 기대를 품고, 정말 모험적인 생각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역시 후기는 무겁기는 하지만 아이가 잘 문다는 것!!

제품이 와서 보니, 정말 디자인이라고는 거리가 먼, 고무 처럼 생겨서 동그랗기만 한 제품. 소독 시킨후, 바로 아이에게 물리니 어마무시하게 물고 있습니다. 지금은 없어서는 안될 육아 필수템이 된 것입니다.

한참 빨다보면 우유가 안나와서인지 소리를 내긴 하는데, 1번 제품보다는 엄청나게 잘 물면서 논다는 장점을 보였습니다.

필수 템으로써, 과연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는 부모들의 입장이긴 하지만, 저의 입장에서는 아벤트 젖꼭지를 꼭 추천 드립니다.

아래 사용 영상입니다.

 

 


수디 젖꼭지의 경우 영상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안에가 훤히 보이기 때문에 아이가 어떤식으로 우유병이나 모유를 먹는지 알수 있고, 저기다가 새끼 손가락을 넣어보면, 얼마나 쌔게 무는힘이 발생하는지 확인 할수 있는 엄청난 마법의 제품입니다. 

저희는 이 제품으로 조금이나마 찡찡 거리는 시간을 줄일수 있었고, 아이도 좋아하는것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누크 공갈 젖꼭지

장점 : 귀여움

단점 : 안물어서 5분도 못써봄

 

아벤트 공갈 젖꼭지

장점 : 너무 잘 사용중

단점 : 디자인성은 꽝이지만, 나름대로 봐줄만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