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리뷰]택진이 형이 밤새서 만들었다는 게임-리니지2M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창 광고로 유명한 리니지2M 게임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광고는 아래에서 보시듯이 택진이 형 목소리와 어린아이 목소리, NC 사옥이 나오는 이상하게 끌리는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실 리니지의 경우 어렸을 적 하기도 하고, 리니지M도 접었다가 복귀했다가 장비 날렸다 접고를 반복 하면서, 최근에 현질을 조금하고 재미나게 돌리고 있는 중입니다.

리니지2M이 2019년 11월 27일 0시에 오픈을 했습니다. 리니지M에서만 해도 하루종일 핸드폰으로 게임 해야 되고, 핸드폰으로 안할대는 컴퓨터로 게임 해야 되서, 2M은 안하려고 하였는데, 그래도 혹시 잼있을지 모르니 한번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우리의 리니지2M은 다음과 같은 과금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니지M과 큰 차이 없이 현질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형 뽑기, 변신 뽑기, 장비 뽑기, 스킬 뽑기 등 각종 뽑기를 구매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됩니다.


역시 괜히 NC 소프트가 돈을 빨아 먹는다는 표현을 하는지 알수 있을 것 같은 상점 요소 입니다.

많은 BJ분들과 일반인 분들도 리니지2M을 하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3D 게임 류는 어릴적 와우를 잠깐 한 이후로 저와는 맞지 않는것 같고, 게임이 어지러운 것이 싫어서 아마도 저의 경우에는 즐겨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미 리니지M으로 좀 뒤늦긴 했지만, 재밌게 하고 있기도 하구요. 2중으로 돈을 써가면서 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오늘 현재 오전 11시 시점 3프로 가량 떨어진 상태로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하락한 상태입니다.


과연 게임이 출시되서 호재 소멸로 보는 것인지, 아니면 게임이 별로여서 주가가 떨어지는 것은 좀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리니지라는 게임이 최장수 게임으로 인간의 욕구를 최고로 잘 보여주는 게임이지 않은 만큼 이번 리니지2M도 잘 되길 기원 합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M 각인상자 개봉기!  (1) 2019.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