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에게 쓰는 편지

D+114 준호에게 쓰는 열여덟번째 편지

반응형

안녕 준호야.

열흘 만에 쓰는 편지구나. 오늘은 너가 세상에 태어난지 114일이 되는 날이구나. 아빠는 회사일에 바쁘다 보니, 평일에는 너와 함께 하는 시간이 참 많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단다.

 

엄마와 단둘이 함께하는 매일이 부럽기도 하면서, 안쓰럽기도 하면서, 너와 함께 하고 싶은 아빠의 마음도 이해해 주었으면 좋겠어.

 

지난주 토요일날은 엄마가 나가서 아빠와 둘이 있었던것을 기억하니?

우리가 처음으로 같이 단둘이 있었던 시간인데, 힘들었지만, 그래도 너와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았단다.

 

내일은 아빠가 휴가를 쓰고, 엄마와 준호와 함께 스타필드에 쇼핑을 하러 갈 예정이란다. 너와 함께 하는 엄마가 고생이 많기에 선물로 지갑을 사러 갈거야. 그리고 우리는 쇼핑 센터에서 쇼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겠지. 날씨가 추워서 집 근처 공원에도 가지 못하지만, 이렇게라도 실내가 있는 쇼핑센터를 돌아다녀야지, 엄마도 스트레스가 풀리겠지.

 

그래도 지갑 받고 엄마가 좋아했으면 좋겠다. 너의 이쁜 장난감도 있는지 겸사겸사 구경도 해야겠다. 

 

아직 뒤집기를 하지 못하는 우리 준호. 이앓이를 하려는지, 지난 주말에는 있는 힘껏 1시간 동안 울면서, 엄마와 아빠를 깜짝 놀래켜 줬었지. 이앓이라면, 긴장을 앞으로 해야 될것 같고, 그렇지 않다면 배앓이라면 앞으로 트름을 더 열심히 시켜줘야 할것이라고 다짐할게.

 

준호야,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자지만, 내일 아빠 휴가니깐 재밌는 시간 보내도록 하자.

이걸로 오늘 글은 그만쓸게. 안녕.

 

그리고 아마 이글은 내일 모래 D+116일날 공개가 될거야. 미리 예약해서 글을 써놨기 때문이야.

 

2020.01.16(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