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국내 주식 1% 수익 이야기

국내 주식 1프로 수익내기-20200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내 주식 1프로 수익내기-20200131을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지난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국내 주식으로 수익 내는 것은 하지 않으려고 햇었는데, 사람이라는게 참...

욕심에 눈먼 동물이더라구요.

 

일단 급하게, 미수 동결로 인해서 1달간은 미수를 사용 할수 없고,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했던 건에 대해서는 다 이자랑 갚고 해지하고 그렇게 해서, 최종으로 300만원으로만 가지고 투자를 다시 한번 해보고자 합니다.

그 이상의 금액은 집구하는데 써야 될 금액이다 보니까, 어쩔수가 없이 이 금액으로, 제 용돈만 좀 쓰는 것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9일과 30일 2일간 총 매매 해서, 수익을 보면 338,170원 입니다.

300만원 가지고 투자한 것에 비해서 수익금은 생각보다 큽니다. 종가에 매수도 했다가, 시간외에 팔기도 하고 그랬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수익률이 크게 나올수 잇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지금 우환 폐렴 테마로, 테마주가 아닌 우량주 하시는 분들은 손실이 나고 있을 텐데, 현금으로 가지고 계시분들은 곧 우량주를 사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이쯤 되면 테마주가 아닌 싼 우량주를 조금 주워담아서 가지고 있어야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욕심 내지 않고 1프로씩 수익을 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