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326을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근래 들어서, 미국 주식시장이든지, 전세계 주식시장이 미친듯이 하락후에 연일 미친듯이 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W하락이 나오면 매수를 하려 하였으나, 미국 FED에서 무제한으로 돈을 풀겠다고 하고, 아직 유가도 해결되지 않아서, 좀더 하락을 할줄 알았는데, 코로나 사태도 돈 앞에서 이렇게 무기력하게 될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아직 하락할지 상승할지 모르지만, 시장에서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로 돌리고 있어서, 일단 급하게 일부 매수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26일 한국 시간 밤 10시30분에 시초가로, 2번 포트폴리오에, EPR과 O,MAIN 3종목을 매수 넣어뒀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EPR,O 2종목만 체결이 되어 있습니다.

아쉬운건 EPR이 엊그제 30프로 올라서 ㅜ좀더 싼 가격에 잡지 못한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이제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트폴리오


일자별 수익 그래프


리얼리티인컴과 EPR이 어제 시초에 산게 벌써 6프로 가량 올라왔네요.

27일 현재 선물이 약 하락 상태인데, 오늘도 미국 주식이 하락해서, 좀더 싸게 주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코로나 사태 때문에, 1,2번 수익금액 그래프가 뚝 떡락한걸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 그래도 이제 차근차근 올라가면 되니까요~


앞으론 자주 글을 다시 올릴수 잇을 것같습니다. 이유는 ? 매일 분할 매수 할것 같아서요. 오늘 몰빵하면 한번만 올리겠죠?

이것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326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