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국내 주식 1% 수익 이야기

국내 주식 1프로 수익내기-20200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국내 주식 1프로 수익내기-20200408을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3월16일 이후에 글을 안써서, 올려야 될 사진이 많은데, 한장으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아직도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도, 코로나와 유가의 전쟁때문에 난리가 아닌 상황입니다. 그래도 연이어 주식시작이 급등이 나오고, 코스피 코스닥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제 정말 v자 반등인거 같은 구간인데, 그래도 언제든지 w반등으로 급반등 할수 있으니, 조심 또조심 해야 될것 같습니다.

 

3월17일부터 오늘 4월 8일까지 1프로 수익내기로 번돈입니다.  4월6일 가장 큰 수익을 얻었고, 그 종목은 바로 톱텍입니다. 자회사 레몬과 마스크 테마주 및 혈장 치료제 테마주로 묶여서 엄청난 시세를 주었습니다. 사실 이 종목을 가지고 계속 잇었다면 ㅜㅜ수익이 오늘 가장 크게 났을텐데 하루만에 판것이 가장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루에 야금야금 1치킨 정도는 벌고 있으니, 시드가 확실히 빨리 느는 것이 느껴 집니다. 벌었던 금액의 일부는 미국장으로 투입시켜서 물타기 시전을 하였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다시 개설하여 지금 투자를 진행 중이다 보니, 조심 또조심 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유 중인 종목은, 톱텍 시외에 많이 떨어저서, 소량 사두었으며, 거의 대주주 격으로 엠에스오토텍이란 종목을 보유중에 있습니다.

 

엠에스오토텍은 효자 종목으로, 큰 급등은 없지만, 하루에 2%씩 꾸준히 상승을 하고 있는 종목으로써, 혹시나 관심 가지실만 분들은 매수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목표가로는 5~6천원 정도 되면, 전량 매도를 해보던지, 그때 상황을 가서, 지켜보고 보유할지를 판단할것 같습니다.

엠에스오토텍은 전기차 종목으로, 미국의 테슬라가 오르면 거의 매일 같이 오른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과연, 저의 단타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이것으로 국내 주식 1프로 수익내기-20200408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모두들 성투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