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기타 재테크 이야기

키움증권 이벤트(?)40달러 개이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움증권 이벤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절대적으로, 홍보나 이런건 아니고, 저도 증권사 업무 보다가 어떻게 키움증권 계좌가 있는 것을 알고, 오랜만에 키움증권에 들어가보니 이벤트를 하길래 소개해보고자 하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미국 주식하실 경우에, 40달러를 준다는 이벤트를 보았습니다. 미국 주식의 경우, 미래에셋에서만 거래를 하였기 때문에 키움에서도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였습니다.

기간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이기 때문에 미국 주식을 한번도 매수하지 않으셨다면, 한번쯤 해볼만한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이벤트를 신청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문자가 바로 오게 됩니다.

그럼 이제 매수 체결을 해야 되겠죠?

40달러로는 다른걸 사기에는 조금 애매하고, 포트폴리오에 있는 mfa 종목을 23주 사게 되었습니다.

DSE 이 종목은 사실 어떤 종목인지는 모르겠으나, 가격이 너무 싸고 자투리로 금액이 남는 바람에 한번 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수후, 바로 매도를 하게 되면 달러로 바로 모든 금액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이 달러로 들어오게 되니, 미래에셋증권으로 바로 외화 이체를 시키면 되겟구나 생각을 하였는데, 찾아보니 ㅜ키움증권에서 타사로 달러 이체가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방법은,

1. 저 종목들을 전부다 팔아버린후에, 원화로 환전을 하고, 그 원화를 미래에셋에 옮기고, 그 원화를 다시 달러로 구매해서, 매수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다른 방법으로는 해당 종목을 미래에셋증권으로 바로 타사출고 시켜버리는 방법입니다.

아마 타사 증권사에서 당겨 오는 것은 수수료가 1천원이 부과 될텐데, 대략 수수료를 생각하게 되면, 금액이 비슷할것 같기도 하고,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아마 2번이 좀 덜 번거롭기도 해서, 한번 알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혹시나 미국 주식을 하시려고 하시거나, 키움 계좌가 놀고 있는 상황이라면 한번쯤 해보실만한 이벤트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40달러 주식으로 단타로 벌기 힘들텐데, 한번 이렇게라도 수익을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키움증권에서 40달러를 벌수 있는 개이득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이것으로 4만원 돈 벌어가세요~모두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