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602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후....지속적으로 지금 한국 주식에서 물린 상태이고, 손실을 크게 보고 잇는 상태라서, 멘탈이 좋지 못합니다 ㅜㅜ

어쩔수 없이 물린 주식은 냅둔 상태이고, 열심히 단타로 벌어서, 물린 종목을 추매하면서 꾸역꾸역 ㅜㅜ돈을 벌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이렇게 하다가는 정말 나중에는 깡통을 찰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 모든 손실만 만회를 하면, 미국 주식으로 넘어가고자 해서, 한국 종목 물타기 하고 남은 자투리 금액들은 미국 주식을 사들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남은 금액으로, 1주를 살수 있었습니다.

 

일단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트폴리오

일별 수익그래프

 

3번포트폴리오의 경우, 어제 밤에 옥시1주를 샀는데, 그날밤에 무려 5프로나 오르는 기염을 뽐내고 있습니다.

2번 포트폴리오에서는 epr이 45프로를 내주고 잇고, 1번 포트폴리오에서는  arcc종목이 38프로 정도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정말로, 미국 주식이 우상향 하는 종목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우상향 하는 중이니, 앞으로도 좀더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지난번 키움증권 이벤트로 40달러 사서 박아 두었던

mfa는 8프로 수익중이고, 알지못하는 센트주는 46프로나 수익중이네요...정말 무슨 종목인지도 모르고, 이벤트로 준 돈이라, 아무거나 샀는데, 46프로 오를지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쨋든 오늘은 이것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200602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