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경기극저신용대출 승인 후기(경기도거주하시는 신용점수 낮으신분들 어서 신청하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8월 19일 경기극저대출 신청 이후에, 오늘 약정서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약정서를 기준으로 해당 내용을 공유 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전글이 궁금하시면 아래부분에 링크 확인하셔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경기극저 대출 실행 후기

1. 8/19(금)일 경기극저 실행 지부 방문(산본 지부)

 - 이때 신분증, 원천징수 영수증 지참(통장사본은 가지고 가지 않아서, 그 사리에서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어플로 즉시 발급)

2. 8/22(월)일 대출 심사 전화

- 사유는 개인 회생 중이며, 배우자 수술비가 부족하여 신청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3. 9/6(화)일 대출 약정서 수신 및 체결

 

대충 신청부터 약정일까지, 2주 조금 넘게 걸린것 같습니다. 그동안 얼마가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금액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는 우려를 하긴 하였지만, 그래도 제가 닥달 한다고 금액이 바뀌는것은 아니니,

그냥 무턱대고 기다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경기극저대출 승인 후기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액을 보는 순간..뭔가 아쉬움이 남는것 같습니다.

200만원이라니..

100만원 아닌게 어디냐지만, 그래도 300만원 아닌게 너무나도 아쉬운 상황인것 같습니다.

 

약정안내 당일날 체결을 하면, 1주일뒤에 바로 지급인것 같습니다.

즉 9/13(화)일날 대출금 지급이 완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약정을 급한 사정으로 1차에 하지 못하였어도, 2차 약정도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으로 10시 30분경에 전자결재가 난라 왔고, 여기서 확인 할수 잇는 것은, 5년뒤 210만원으로 대출을 상환하는 것이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뭔가 아쉽지만, 지금 현재 한푼이라도 아쉬운 상황이니, 이것마저도 감사하게 느껴질 뿐입니다.

경기극저 채권양도

 

혹시나 아직도 경기 극저 대출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신용점수가 낮으신 분들은

모두들 신청하셔서, 1프로짜리 이율의 대출을 사용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8.26 - [재테크이야기] - 경기극저신용대출 받으러 다녀온 후기(5년 이자1% 단리!!!)

 

경기극저신용대출 받으러 다녀온 후기(5년 이자1% 단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대출을 받으러 다녀온 경기극저신용대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지금 현재 개인회생중으로, 대출을 받을수 있는 곳은 없고, 필요한 생활비는 부족하고..(주르륵)

hsh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