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이야기

[내돈내산]브리오 농장 기차놀이 33156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동안 리뷰를 미루고 안하고 있었던, 브리오 농장 기차 놀이 세트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브리오 제품은 아마, 백화점이나, 아웃렛의 장난감 코너를 가보면, 항상 자리를 차지하고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희도 아이가 이걸 그렇게 좋아해서 구매를 해주었었는데, 아쉬운것은 브리오 테이블을 구매를 못했다는 것이 가장 큰 한인 것 같습니다.

 

브리오 제품이 뭔데?

브리오 브랜드가 무엇일까?

- 브리오 브랜드는 스위스에서 만든 제품으로 원목 제품을 이용하여 아이들이 입으로 물거나 빨아도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아시면 될것 같습니다.

 

브리오 제품을 가지고 백화점에서 한창 실랑이 하는 아이들을 보실수 있을텐데, 브리오 제품은 참 많은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농장 놀이 세트인데, 화물세트, 기차놀이 세트 등 정말 많은 브리오 기차 놀이 제품을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품 구매하고 나서 아이가 꾸준히 잘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나서, 마음이 흡족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백화점 가면 저 장난감 앞에서 계속 가지고 노는데...그것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브리오 제품 구성

아래는 제가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구매를 하고 싶은 3가지 세트 입니다.

그중 가장 가지고 싶은 것은 2번째 브리오 디럭스 기차놀이 세트 입니다.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싼것이 브리오 제품의 흠인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xCBPR

 

브리오 동물농장 기차 블럭세트 33984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xCFjH

 

브리오 디럭스 기차놀이 세트 + 전동기관차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xCFqj

 

(아이큐박스) 브리오 중앙역 레일 세트 (33989)

COUPANG

www.coupang.com

 

거의 3돌 부터 아이가 브리오 기차 놀이를 가지고 놀았으니, 1년 넘게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제품입니다.

2돌쯤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무리없이 가지고 놀수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로 고민 하시는 부모님이라면, 이 제품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것으로 내돈내산 브리오 제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