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기타 재테크 이야기

(신한은행)[적금+기프티콘+신한포인트]작심 3일 3.3.3 챌린지 적금 가입하세요. 선착순 10만명 기프티콘 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월급으로는 돈을 버는데는 한계가 있고, 물가는 오르고, 생활비는 쪼들리는 요즘 같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알아보는 것들이 부업인데, 부업도 현실적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 우리가 해야될것은 무엇일까 고민을 하다가, 각종 기프티콘과 포인트 주는 것들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그 첫시간으로 신한은행에서 적금 가입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한은행 작심3일 3.3.3. 챌린지 적금

사실 적금을 가입하는 건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 바보같이 돈을 적금 하는것이 돈버는 것이라는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르고 있습니다.

이말을 공감하진 못하시겠지만, 저의 개인적인 상황을 보신다면 이해하지 않으실까 이해 합니다.

 

적금 이율은 2.4%(최고) 입니다. 하지만, 운이 좋게 만기이자 3배가 된다면, 이율은 7.2프로까지 올라갈수 있으니 이때는 최고의 적금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적금의 가장 큰 메리트는, 이율보다, 가입즉시 주는 CU 기프티콘 3천원입니다.

가입 방법

가입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신한 쏠 뱅킹 어플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최초 로그인후,

이벤트/쿠폰을 들어가시면 광고를 조금 내려보다 보면, 3.3.3 챌린지라는 배너가 보이실텐데, 해당 내용을 클릭하셔서 아래 내용들을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일주일에 최소 5천원 납입이 가능합니다.

최대 일주일에 3번씩 납입이 가능하고, 1번 납입 때마다 0.1%의 우대 금리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가입 경로 및 해당 적금의 내용들을 정리해두었으니, 가입하시기 전에 판단하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기(추천인 코드 : PRHUPZQ)

신한 포인트 3천점 바로 적립하기 링크

 

이런 이벤트의 가장 좋은 것은, 적금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적금을 들어서, 기프티콘 같은 것을 받고, 적금을 다시 해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굳이 뭐하러 귀찮게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짠순이/짠돌이들은 이걸 또 열심히 하니, 금융권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시행하는것 아닐까요.

 

일단 해당 적금 가입시 가장 좋은 점

1. CU 기프티콘 3천원권 즉시 제공

2. 해당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면, 추가 신한포인트 3천 포인트 추가 제공(최대 3만포인트, 즉 10명)

3.마이신한포인트 300만 포인트 및 만기 이자 3배(7.2%) 추첨 기회(당첨자 발표일 22년 10월 7일)

 

우리 모두 적금으로 부자되는 그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적금/ 짠돌이/짠순이 재테크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