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쿠팡이츠배달파트너]부업어디까지 해봤니?실제 수익인증 [초대코드 CXBL79X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렇게 쿠팡이츠를 통해서 음식 배달을 할줄 몰랐지만,

요즘 들어서 천천히 다시 해나가는 추세 입니다.

21년 겨울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시작으로 해서, 2달 좀 넘게 겨울날 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지 못하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출이자도 많이 오르고, 경제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쿠팡이츠배달파트너 또는 배민커넥트를 통해서, 음식 배달을 하시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많이 볼수 있고, 실제로도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만약 투잡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알아보신다고 하시면, 차로 음식을 배달하는 데, 실제 수익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습니다.

 

한참 뉴스에 많이 나올때는, 배달 하는 사람이 한달에 천만원을 번다, 일주일에 수백만원을 번다 많이 나왔는데, 실제로 그렇게 버시는 분들은 전업으로 배달하시는 몇몇 분들이고, 저와 같이 소소히 용돈 벌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이글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나 쿠팡이츠를 하실 분들이면 아래 초대링크로 가입을 하신후, 7일이내 첫 배달을 하시면,

만원을 추가로 더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https://eatscourier.app.link/q1CBYa3eZsb

 

[초대 코드 : CXBL79X3]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제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날은 7월 22일 부터 지금 현재 까지 대략 6주 가량의 기록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배달을 한 시간은 주로 회사 점심시간 11시 30분부터 1시 사이입니다.

보통 평일 점심시간에만 일을 하게 되면, 1시간에서 1시간 반동안 2건에서 많으면 3건 정도를 배달할수 있습니다.

저의 운송 수단은 주로 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차팡 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배달이 많이 줄었다고는 하더라도, 그래도 역시나 배달 단가는 어느정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아마 투잡으로 쿠팡 이츠 음식 배달을 하려다가, 내가 오토바이가 없는데 이거 해도 괜찮은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지금 투잡으로 여러개를 해보고 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편하게 할수 있는것이 바로 음식 배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1건당 5천원 후반정도가 되는데, 차량 유류비를 제한다고 하면 대충 건당 5,500원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차로 음식 배달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주의 하셔야 될것이, 단가가 너무 낮게 되면, 정말 기름값도 안남는 상황이 올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꾸준히 조금씩 해서라도 뭔가 저의 용돈이 되는 그 순간이 참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아참 그리고 킥보드나, 자전거로 음식 배달을 하실분들은 꼭 구매 하셔야 됩니다.

아래와 같이 배달 보온통이 없다면, 배달 받는 분들의 기분이 나쁠수 있으니, 킥보드, 자전거, 오토바이로 배달 하시려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xpYOT

 

이고웰 보온 배달가방 + 바이크 장착용 철망

COUPANG

www.coupang.com

이 문구는 참 쓸때마다 정이 안가는 문구긴 하지만, 그래도 써야되니 쓰도록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