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PP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를 이용해보자(두바이 MARHABA LOUNGE 이용후기)

반응형

두바이 MARHABA LOUNGE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바이 공항에 있는 MARHABA LOUNGE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여행의 루트는 

출발 : 한국->두바이(경유)->로마

도착 : 로마->두바이(경유)->한국 입니다.


두바이에서는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했는데, 이상하게 사진을 찾아봐도 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한국에 올 때 경유한 라운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보통 한국에서 해외 여행을 가실때, Priority Pass(PP 카드, 세계 최대의 독자적인 공항 라운지 이용 프로그램)을 많이들 사용하십니다.


PP카드는 여러 vip 카드를 가입하면 나오게 되어 있어요. 일반적으로 현대 레드 카드, 삼성 더원카드 등 그 이상의 프리미엄 카드를 가입 할경우에 같이 발급 되십니다.


pp카드가 필요하신 경우라면,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으시고, 그런 경우가 아니라고 하면, 그냥 일반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참고 : 신혼 여행이신 분들은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좋아요)


사실 저도, PP카드는 이번에 처음 사용을 해보는 것이라서 조금 걱정스러웠어요. 제가 알기로는 pp카드는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고, 동반 1인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이 나가는 것으로 알고 있었죠.


일단 pp카드를 사용하기 직전 두바이 공항에서 직원에게 물어보았습니다. pp카드 라운지가 어딨는지 알려달라고 하니, MARHABA LOUNGE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열심히 위치를 찾아보니, 터미널 3탑승동 A에 A2과 A3 사이에 있습니다. 찾아보니, 터미널 1,2,3에 각각 있으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제가 알려드린것은 터미널 3 탑승동 A에 있습니다.


입구를 찾고 나서 3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인포메이션이 보입니다. 인포메이션이라...또 안되는 영어를 하려니, 울렁증이 올라오네요. 울렁증을 극복하고, PP카드를 제시 합니다. 뭐라고 말을 하는데 뭐라고 말하는지는 정확하게 말을 알아듣지는 못했습니다.


직원 : 여권을 보여달라

나 : (척) HERE

직원 : 몇명이냐?

나 : (손가락으로 V) TWO

직원 : 뭐라고 말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추가 금액 어쩌구 이야기........

나 : (어깨를 으쓱.모르겠다는 표정)

직원 : 이용해라


사실 제가 보기엔 추가 금액은 나가면서 알려주겠다고 하는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건 정확하게 알아들은게 아니니 참고하세요.(인터넷에 찾아보면, 동반1인은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된다고 합니다.)


일단, 갈때 이용한 비지니스 라운지보다는 좀 안락하다고 해야되나요?작네요. 생각보다. 비지니스 라운지는 한층을 거의다 쓸 정도로 컸는데 말이죠.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음식은 생각보다 적당히 있네요. 그래도 비행기에서 밥을 먹고, 내려서인지, 음료수랑 빵정도만 챙겨 왔네요. 그리고, 두바이에서 유명하다는 대추 초콜릿은 여기도 있었어요.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4~5시간 대기 하기에는 라운지 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일반적으로 밖에서 대기 했었는데 이번에 라운지를 알고 나서는 다음부터는 라운지를 열심히 이용해야 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두바이의 MARHABA LOUNG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약 : 해외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PP카드를 발급받아서, 라운지를 이용하도록 하자.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추천,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작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