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관련팁

오케이 캐쉬백 어플 인증 오류 해결 방법

반응형

오케이 캐쉬백 어플 인증 오류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케이 캐쉬백 어플의 오류 중,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앱테크를 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어플 중 한개가 오케이 캐쉬백 입니다.

오케이 캐쉬백은 하나머니로도 변환을 할수 있고, 다른 기타 포인트로 변환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제 핸드폰에서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지 않아서, 오케이 캐쉬백 어플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고객센터에다가 전화를 해봐도 오케이 캐쉬백 어플의 문제가 아니라고 하고, 통신사에 문의를 해도 통신사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서로가 서로의 문제가 아니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저는 어떻게 이 어플을 사용해야 할까요. 정말 잊을만 하면 한번씩 해보는데, 인증 오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증을 완료하시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 1599-0512

INT2082


이게 블로그를 찾아보면 다음 오류의 경우는 크게 2가지로 볼수 있다고 합니다.

1. 핸드폰을 해외에서 직구한 경우

2.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그럼 저는 1,2번 모두 해당되다 보니, 안될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어김없이 인증을 위해서 어플을 깔고 간편 결재를 하기 위해서 시럽으로 이동하겠냐는 문구를 확인 후, 시럽으로 이동이 아닌, 카드 인증을 하도록 하니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는 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로써, 저도 드디어 오케이 캐쉬백 어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케이 캐쉬백 어플이 정상적으로 인증이 안된다고 하시면, 시럽으로 이동하지 마시고, 카드 인증을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오케이 캐쉬백 인증 실패에 대한 해결책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