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루이뷔통 에어팟?이거 실화?

반응형

루이뷔통 에어팟?이거 실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이비통 무선 이어폰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이비통 하면 특유의 브랜드 로고가 박혀있는 것을 우리 모두 알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이어폰 및 기타 음향 기기 시장에서는 가방 등, 패션 브랜드 회사가 진출하는 회사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에서 루이비통에서 무선 이어폰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루이비통 에어팟'으로 불리고 있으며, '임블리','마일리 사일러스' 등 유명인이 사용한다는 소식에 화자가 되고 있습니다.


도쿄 팝업스토어에서 본 제품은 12만9600엔(약 129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 이 제품은 애플의 에어팟 제품과의 협업이 아닌, 음향 전문 기업 마스터&다이나믹 회사가 개발한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이며, 색상은 검은색, 흰색, 빨간색 3개의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식 명칭은 '루이뷔통 무선 이어폰' 입니다.




간지가 나는 제품일수는 있지만, 음향 기기로써는 과연 어떤 성능을 낼지 궁금하긴 합니다.


마스터 & 다이나믹 회사의 MW07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본 제품은 현재 기본 MW07 제품의 경우,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 38만원 가량 하고 있습니다.


루이뷔통 브랜드와 협업 만으로 38만원 제품이 129만원이 되는 마법을 볼수 있습니다. 대략 90만원 정도 브랜드 가치가 붙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루이뷔통 무선 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