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제주 맛집]신의 한모(두부 전문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도 맛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써보려고 하는 제주도의 맛집은 바로 '신의 한모' 입니다.

 

신의 한모는 두부 전문 음식점으로, 가기 전에는 두부 조림이나 콩국수 이런 음식을 파는 곳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가서 메뉴판을 보니 두부를 응용한 음식으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이른 점심을 먹으러 도착하였습니다.

하지만 오픈은 11시 30분 부터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손님이 대기를 하고 있어서, 살짝 당황을 하였지만, 사람이 많다는 것은 맛이 있다는 집이니, 기다려 봅니다.

바다를 전경으로 한 음식점이라, 바다 뷰를 보면서 음식을 먹을수 있는 전망이 좋은 음식점 입니다. 

옆에는 콩으로 한, 까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콩으로 음식을 할수 있는 요리가 다양하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두부함박스테이크, 우리두부덮밥,와사비크림새우두부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여행지에 왔으니, 먹어보자라는 심보로 먹어보기로 결정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은 순차적으로, 우니두부덮밥, 와사비크림새우두부, 두부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우니두부덮밥은, 음식을 비벼 먹지 말고, 떠먹는 방법으로 먹는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하지만 그냥 먹기에는 살짝 밍밍한 맛이 도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초고추장에 비벼먹으면 맛이 있을것 같지만, 그냥 먹기에는 간을 쌔게 드시는 분이라면 비추천 드립니다.

 

와사비크림새우두부의 경우, 새우를 못먹기 때문에 제가 맛을 평가 해드릴 방법은 없지만, 맛있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두부함박스테이크입니다.

문제는 여기서 발생을 하는데, 주문할때 15분이 소요 된다고 했는데, 30분이 넘게 걸려서 나오는 바람에, 우니두부덮밥을 다 먹고도 한참을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30분을 기다리면서 나온 음식을 먹어 보았지만, 고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가 아니라서 그런지 맛이 밍밍한 것을 확인 했습니다.

 

총평

맛 : ★★☆

전망 : 

서비스 : ★☆

기갹 :

 

어느 블로그를 보게 되면, 이곳의 음식이 너무 맛이 있어서, 제주도를 찾을 정도라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11시30분에 3번째로 들어가서, 제일 먼저 주문을 하였지만, 음식을 대기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고, 맛또한, 두부를 엄청나게 사랑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그냥 저냥(?)으로 느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다를 전망으로 한, 가게의 뷰는 정말 좋은 음식점이 틀림 없습니다.

 

 

맛이 아닌, 뷰를 보면서 음식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추천 드릴만 합니다.

이것으로 제주도 여행 맛집, 신의 한모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