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미국 배당주 투자 이야기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630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저의 월배당 포트폴리오인 2번계좌에 투자를 하는 날입니다. 월배당이 뚜렷하게 증가를 하고 있지만 아직은 목이 마른 상황이고, 오매불망 계좌가 티끌을 모아서 태산이 되기를 학수고대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여유금액이 조금 되는 관계로 메인 스트리트 캐피탈과 APLE에 투자를 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일단 MAIN의 경우 4주를, APLE 3주를 매수 하였습니다. APLE가 손익이 조금 넘겨줘야 어느정도 정리를 할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은 시간이 조금 남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포트폴리오

일자별 수익률

1번 계좌가 다시금 모든 종목이 플러스로 돌아선 것을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플러스가 되다보니 일자별 수익률도 다시금 전고점을 만나러 가고 있는 중입니다.

2번 계좌는 아직 -인 종목이 2개있는 관계로 아직은 수익률이 작은 관계 입니다.

 

과연 이 2개의 계좌가 배당금 뿐만이 아니라, 각 계좌가 1천 달라의 수익이 돌파 할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투자를 하다보면 어느덧 그렇게 되지 않을까라는 희망을 갖어 봅니다.

 

어느덧 2019년의 상반기도 마무리를 해야 되는 날이 되었습니다. 2019년 하반기에 전세계적인 경제 상황이 좋아져서 저의 계좌 상황도 한결 나아지길 희망해 봅니다.

 

이것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이야기-20190630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