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반응형

최근들어 포스팅을 하면서 애드센스의 클릭율 보는재미로 나날을 보내는 블러거 중 1인입니다.

근데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서 메일을 확인해본결과 계정 비활성화가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클릭을 자신이 했다던가 그런 이유가 있었습니다.저도 심심할때 가끔씩 클릭을 해서 덜컥 그래서 바로 이의 제기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하루만에 답장이 왔습니다.

안녕하십니까.~~답변을 주겠습니다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젠장...지금껏 모아둔 40달러가 날러갔습니다. 경고라도 한번 해주던가 억울한거 같네요

블로그 접으려다가 아까워서 리얼클릭이라는 한국판 애드센스로 전향해보겠습니다.

결국엔 리얼클릭으로 변환하여 하도록 하였습니다.

애드센스는 수익이 10만원이 되어야 인출할수 잇는데 여긴 1만원씩 인출할수 있습니다.

그거하난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애드센스가 이렇게 무너지니깐 허무하긴 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더 좋은 블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깐 리얼클릭은 초기에는 분명히 광고도 더 많고 좋은 회사로 소문이 나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광고주들이 광고를 의뢰를 하지 않는지 리얼클릭 광고만 나오고, 대부분 다른 광고들은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블로그에 리얼클릭을 다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블로그에 광고를 다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광고를 선택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먼저 광고의 종류로는 애드센스,리얼클릭,스폰서애드,리더스CPA,클릭몬 등 다양한 광고 수익을 낼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장 최고의 광고 수익은애드센스 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 저의 상황에서는 애드센스는 사용할수 없으니깐, 다른 대안으로 리얼클릭을 선택했는데, 리얼클릭 또한 다른 문제가 발생하여, 이번과 같은 사태가 발생되면 또 다른 광고를 달아야 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이점들 많이 고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