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이야기

[내돈주고하는리뷰][애플]아이폰6S 로즈골드 16기가

반응형

 

 

 

[아이폰 6S 로즈골드 개봉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내돈주로 하는 리뷰 2탄 아이폰 6S 가 도착하였습니다!

불의치 않게 하루 늦게 개봉하여 올리게 되었는데요

9월 12일 미국 홈페이지에서 예약 주문후 위X프를 통해서 배대지에서 저에게 오기까지 정확하게 18일이 걸렸네요

그럼 지금 그 개봉기를 보겠습니다.

 

 

먼저 이 박스는 배대지에서 배송보내준 박스입니다

두구두구!!!!!!!!!

 

 

 

박스를 까보니 이렇게 아이폰과 배대지에서 보내준 확인서가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 6S 박스 단독샷을 찍어봅니다!

 

 

아이폰 5때와는 다르게 약간 6S 박스는 앞면이 튀어나와있는거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

오!옆테두리에 핑크(?)색이 뚜렷하게 보입니다.

 

 

구성품은 언제봐도 단조롭구요

아답터는 미국에서 온거기 때문에 110V용 입니다.

국내에서는 호환이 되게끔 아뎁터를 사던지 해야겠네요

 

 

 

사진이 흔들려서 나왔네요.ㅜㅜ

처음에는 완전 핑크핑크 한걸까봐 걱정했는데

약간 은은한 핑크?

말로 형용하기는 뭐하네요

그래도 제가 보기엔 남자가 쓰기에도 무난해 보입니다.

주변사람들도 남자가 쓰기에 무난하고 여자가 쓰면 더 이뻐보인다고 하네요.

 

 

 

 

아이폰 미국 공홈에서 살때

티모바일 풀페이로 샀기 때문에 유심이 들어있네요.

저 유심을 빼고!

저의 헬로모바일 유심을 장착!

 

 

부팅하시면 이제 익숙한 화면이 나옵니다.

 

 

언제나와 같이 이제 아이클라우드에서 복원을 시켜주게 되면은

아이폰 5와 같은 화면이 나오겠죠?

 

 

 

 보시면 복원이 완료되어 원래의 핸드폰으로 돌아온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6S 블링블링 로즈골드!

아직 한국에는 정발이 되지 않았지만

정발되더라도 많은 남자분들이 쓰셔도 무방하실거 같네요

하하하..

전 이제 이것저것 많은 것을 확인해보러 가야겠습니다.

아직 저도 실사용은 많이 안해봤기 때문에 개봉기 부터 올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추천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