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내돈주고하는 리뷰][루핀] 아이폰 충전용 케이스

반응형

<내돈 주고 하는 리뷰> 

 

 

Luppin(루핀) 아이폰 충전용 케이스!!!

 

아이폰을 사용함에 있어서 가장 불편한 점은 여분의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기를 항상 휴대하고 다녀야 한다는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ㅠㅠ배터리 사망을 하게 된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알고 계실것입니다...

또는 요즘 유행하는 대륙의 보조 배터리나 기타 휴대용 배터리를 가지고 다녀야 되는데 이것이 가방없이 다니는 분들에게는 생각보다 불편하다는 것을 잘아실것입니다.

그럴경우에는 짐하나가 더 늘어난다는 사실이며, 출퇴근이나 놀러 갈때 보면 항상 집에서 100프로로 출근을 하였지만, 목적지에 도착하면 배터리 30프로가 되는 나의 조루 배터리를 위하여 배터리를 찾아보는 도중 뚜뚱 새로운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아이폰 케이스가 되면서, 배터리가 된다는 케이스의 존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다 아는 회사를 검색하다 보니...가격이 불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5가 어차피 2년이 넘은 상황에서 언제까지 쓸지도 모르겠고, 10만원이나 되는 휴대용 배터리를 사는 것도 의문이고, 그래서 찾아보는 도중 루핀의 아이폰 충전용 케이스를 발견하였습니다.!

가격도 타사 제품에 비하여 쌉니다!!

무려 2만5천원!!!

사진은 제품 사진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은 위의 사진과 같이 핸드폰을 꽂아서 넣어주시면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2000mA이므로 아이폰5기준으로 보면 저의 경우 1번 완충은 되는거 같습니다.

필요시에 요긴하게 쓰일수 있는 거 같습니다.

 

 

 

다음은 케이스 충전 샷!!

요약정리

 

<장점>

1. 아이폰의 최대 단점인 배터리가 좀더 많이 늘어난다는 사실!!

2. 배터리 걱정을 덜수 있다는것!!

3. 장착하고 떨어뜨렸을 경우 의도치 않게 충격을 흡수하여 액정을 보호해준다.!!!!!!!!(한번 이렇게 해서 액정을 보호했네요)

 

<단점>

1. 무게와 크기가 커진다 ㅠ 아이폰5의 두께가 2개의 두께로 늘어나는 사실..

 

이렇게 저의 루핀 아이폰 충전용 케이스 제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무게와 크기만 극복된다면 참 좋은 제품이 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이폰 쓰시는 분들 한번씩 고려해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새로운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도 제품 리뷰 해보고 싶어요...더 해보고 싶어요 ㅠㅠ업체분들은 저에게 리뷰를 할수 있는 기회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