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이야기

맥북에어의 초보 사용기-(시작)

반응형

맥북을 구입한지 언…1년하고도 4개월..


하지만..


처음에 포부는..


그래 나의 전공을 살려, 아이폰,아이패드 프로그래밍을 해보자 라고 다짐을 하며 맥북을 지르게 되었다.


그당시 학생이었지만, 신용카드로 ㅋㅋㅋ무이자 10개월 할부 ㅋㅋㅋ11번가의 위력


그렇게 나는 맥북을 처음받고,,


적응안되는 나날을 보내었다.


그리곤, LOL의 세계에 빠지게 되었다.


맥북에서 게임을 할수 있는건 좋았지만, 채팅의 한계 때문에..


윈도우를 설정…지금은 롤을 안하고 있지만, 


또다른 게임 던파를 하고 있다능…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거 싶어서..


맥북을 다시 사용해보고자 한다.


이로써 나는…


맥북을 사용하면서, 나와 같은 초보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라도 되보고자 한다….

반응형